좋은땅출판사, ‘심결’ 출간

교육은 감동이다, 감동이 세상을 변화시킨다

살아 내는 것이 인생이다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9-11-15 17:33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심결’을 출간했다.

소설 ‘심결’이 좋은땅 출판사에서 출간되었다. 저자는 실제 고등학교 윤리교사로 재직 중에 있으며 이 경험을 바탕으로 고등학교 윤리교사인 주인공으로 하여 소설을 썼다. 주인공 주인공 이연호는 이제 막 오십 대에 들어선 고등학교 교사이다. 가정과 학교를 오가며 의무에 충실한 삶을 살아왔다. 언제까지나 평온할 것 같았던 그의 삶에 예상치 못했던, 또 감당키 힘든 문제들이 연달아 터지며 스스로의 삶과 운명에 대해 새롭게 생각하기 시작한다.

교육은 감동이다. 감동이 세상을 변화시킨다.

주인공은 학생 스스로 답을 찾아가게 만드는 교육과 입시에 맞춰 정답만을 강요하는 현실 사이에서 올바른 길을 찾고 있다. 아이들의 설익은 행동거지에 때로 상처받기도 하지만 교사가 천직이라는 생각은 바뀌지 않는다.

수십 년간 교직에 있었고, 지금도 현직에 몸담고 있는 작가는 작품 속 동료 교사와 학생 한 명 한 명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현실감 있게 묘사하고 있다.

살아 보자, 살아 내자, 그렇게 가는 것이 인생이다.

선생님, 아버지, 남편, 아들, 오빠로서 살아가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1월부터 11월까지 1년 여에 걸쳐 풀어 냈다. 현대인이자 사회인으로서 피할 수 없는 금전 문제, 인간관계 문제로 괴로워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독자는 가슴 졸이며 지켜 보게 된다. 소설인 듯 자기 고백서인듯, 저자는 문장 하나하나에 자신의 경험과 깨달은 바를 녹여 내며 독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낸다.

‘심결’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