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실전 증여 솔루션’ 출간

똑똑한 증여를 위한 세무 이야기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9-11-15 17:14
서울--(뉴스와이어)--‘실전 상속 솔루션’에 이은 노희구 저자의 신간 ‘실전 증여 솔루션’이 출간되었다.

이번 책에서 저자는 ‘증여’의 모든 것을 담았다. 저자는 오랫동안 세법을 다루어 온 전문가로, 다양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이 책을 집필하였다. 이 책은 증여에 관한 세금 제도를 체계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독자의 니즈에 맞추어 증여를 계획하거나 실행할 때 실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책을 구성하고 있다.

‘실전 증여 솔루션’은 총 다섯 개의 파트로 구성하여 증여에 대한 기초 지식, 접근법, 절세 방법, 신고 절차 등을 체계적으로 설명한다. 오랜 실무 경험의 전문가로서 세무의 관점에서 ‘증여’를 조명하여 알기 쉽게 쓰고 있다. 증여를 어떻게 하면 똑똑하게 할 수 있을까? 이에 대한 답이 궁금하다면 이 책을 펼쳐라. 증여의 본질을 꿰뚫는 지침서가 될 것이다.

‘실전 증여 솔루션’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