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호윤이의 일주일’ 출간

매일매일 아빠와 놀고 싶은 호윤이의 이야기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9-11-15 17:11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호윤이의 일주일’을 출간했다.

‘호윤이의 일주일’은 아빠를 기다리는 호윤이의 일주일을 그리고 있다. 호윤이는 아빠를 기다리며 ‘한 밤, 두 밤, 세 밤, 네 밤……’을 센다. 저녁 늦게까지 마당을 내려다보기도 하고, 검돌이와 놀며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

이 그림책은 아빠를 기다리는 간절한 아이의 순수한 마음을 잘 표현하고 있다. 아이는 아빠 없는 하루하루를 어떻게 보낼까? 종일 아빠를 기다리는 아이의 모습을 통해 그 순수한 마음이 독자에게도 전해지길 바란다.

저자는 아빠와 함께 놀고 싶은 요즘 아이들의 일상을 담고 있는 동시에 아이와 함께 놀고 싶은 요즘 아빠들의 마음을 이야기하고 싶었다고 말한다. 아빠와 아이가 함께 그림책을 읽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할 수 있을 것이다.

‘호윤이의 일주일’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