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전문기업 코리아리크루트, NCS뉴스 오픈 통해 실시간 NCS 서비스 제공

인터넷신문사(제호 NCS뉴스) 코리아리크루트

뉴스 제공
코리아리크루트
2019-11-15 16:00
서울--(뉴스와이어)--NCS전문기업 코리아리크루트(KR)는 산업체 채용관점에서 필요한 NCS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제공을 위해 NCS 뉴스사이트를 본격 오픈했다.

코리아리크루트는 청년취업 미스매치 해소를 위해 산업현장에서 활용되는 NCS 관련 정보를 빠르고 공정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역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NCS뉴스는 NCS기반의 평가기준에 부합하는 역량 향상을 위한 정보를 실시간 제공한다.

KR(코리아리크루트)는 2016년부터 NCS전문 자격증을 개발하여 전국 200여 대학교 교직원 대상으로 산업체 채용관점에 맟는 NCS자격과정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배출된 NCS전문가들이 전국 대학교 외 교육기관의 취준생들에게 NCS기반의 진로교육을 통해 직업 선택의 방향을 제시한다.

NCS뉴스는 △NCS채용컨설팅 △NCS교육과정개발 △품질관리 △NCS직무분석 △NCS자격과정 △NCS필기시험 △블라인드면접 △취창업정보 △해외취업 △채용박람회 △창업박람회 등 실력중심의 인재를 선발하는 블라인드채용에 대한 공정성 확보를 위해 평가기준에 대한 객관성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코리아리크루트는 산학연이 NCS를 쉽게 활용하여 교육과정에 적용할 수 있도록 NCS에 대한 모든 정보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NCS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CS기반의 블라인드채용이 전 공공기관이 의무적으로 시행하면서 산업체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정부는 산업체 관점의 직무역량을 표준화한 NCS국가직무능력표준에 근거하여 공정한 채용문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법제화하면서 민간기업에 까지 확산하고 있다.

코리아리크루트 개요

코리아리크루트는 1981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취업전문기관이다. 국내외 취업 및 창업 관련 교육과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대한민국 리크루팅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news.or.kr/

연락처

코리아리크루트
김혜란
정보관리팀
010-7672-723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코리아리크루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