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2020 도쿄 올림픽 및 패럴림픽 대회 앞두고 팀 비자 명단 발표

30여명의 올림픽 및 패럴림픽 유망주들이 팀 비자 서밋에 참석하기 위해 13일 샌프란시스코로 대거 몰려
미국 기계체조 선수 시몬 바일스, 미국 수영선수 케이티 레데키, 일본 서핑 선수 이가라시 카노아, 호주 스케이트 보딩 선수 포피 스타 올슨, 스페인 장애인 수영선수 테레사 페랄레스(Teresa Perales), 인도 배드민턴 선수 PV 신두 등이 팀 비자 도쿄 2020에 합류
출처: VISA Inc.
2019-11-14 14:28
비자가 2020 도쿄 올림픽 및 패럴림픽 대회를 앞두고 팀 비자 명단을 발표했다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14일 -- 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월드와이드 결제기술 파트너(Worldwide Payment Technology Partner)인 비자(Visa, 뉴욕증권거래소: V)가 팀 비자 도쿄 2020(Team Visa Tokyo 2020) 명단에 오른 역대 가장 다양한 선수들 명단을 13일 발표했다.

현재 팀 비자 도쿄 2020 명단에 선정된 선수는 팀 비자 역사상 가장 많은 43개국을 대표하는 선수들로서 이번 대회에 새로 추가된 종목인 서핑, 스케이트 보딩 및 스포츠 클라이밍을 포함한 30여 종목의 70여명의 선수이다.

이러한 선수 명단은 회사의 샌프란시스코 혁신센터(San Francisco Innovation Center)에서 개최된 팀 비자 서밋(Team Visa Summit)에서 발표됐다. 이 서밋에서는 스포츠 선수들이 금융 이해력을 향상시키고 디지털 결제의 이점을 누리며 선수들의 개인 브랜드를 상승시키게 하는 자원을 제공한다.

비자의 크리스 커틴(Chris Curtin) 최고 브랜드 및 혁신 마케팅 책임자(chief brand and innovation marketing officer)는 “올림픽과 패럴림픽 대회의 가장 오랜 파트너 중 하나인 비자는 도쿄 2020 대회를 고대하고 있다. 사상 최대 규모의 올림픽 대회가 될 도쿄 2020은 중계방송 시간이 7000시간이고 콘텐트 스트리밍 시간이 30억분에 달할 것”이라며 “팀 비자 도쿄 2020 선수 명단은 이 올림픽 대회 자체를 반영하는 것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다양하고 새로 떠오르는 스포츠를 대표하며 사상 규모가 가장 크다. 올해 팀 비자 선수 명단과 이들 선수가 도쿄에서 금메달을 따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발표하여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팀 비자 도쿄 2020 명단에는 올림픽 메달 수상자(미국 기계체조 선수 시몬 바일스[Simone Biles], 미국 수영선수 케이티 레데키[Katie Ledecky], 브라질 장애인 수영선수 다니엘 디아스[Daniel Dias], 우크라이나 장애인 수영선수 옐리자베타 메레쉬코[Yelyzaveta Mereshko]), 세계 챔피언(미국 축구선수 메건 라피노[Megan Rapinoe], 인도 배드민턴 선수 PV 신두[PV Sindhu], 콜롬비아 사이클 선수 마리아나 파혼[Mariana Pajón], 미국 장애인 사이클 선수 옥사나 마스터스[Oksana Masters] 및 16명의 올림픽 및 패럴림픽 대회 첫 출전 선수들(일본 서핑 선수 이가라시 카노아[Kanoa Igarashi], 호주 스케이트 보딩 선수 포피 스타 올슨[Poppy Starr Olsen], 캐나다 스포츠 클라이밍 선수 신 매콜[Sean McColl]) 등이 포함돼 있다. 현재의 도쿄 2020 팀 비자 선수들 명단은 웹사이트(https://vi.sa/2O9detj)에서 볼 수 있다.

올림픽 대회에서 4회 금메달을 획득한 미국 기계체조 선수인 시몬 바일스는 “도쿄 2020 올림픽을 준비하면서 팀 비자에 합류하여 믿기 어려울 만큼 우수한 선수들과 올림픽 대회 정신을 공유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우리나라를 대표하여 세계 무대에서 경쟁을 벌일 기회를 갖게 되어 정말 영광이며, 팀 동료들, 가족, 친구, 팬, 그리고 비자와 같은 파트너들이 보내주는 격려와 지원은 우리 일생의 목표와 꿈을 추구하는 데 커다란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일본의 서핑 선수 이가라시 카노아는 “팀 비자 서밋은 올림픽 대회를 앞두고 동료들과 만나서 서로 교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올림픽 대회에 처음 출전하여 경쟁을 벌인다는 희망에 부풀어 있는 이때에 팀 비자 선수 가족을 갖게 되어 내 편이 되는 공동체가 있다는 것을 의식하니 마음이 더욱 편해 진다”고 말했다.

팀 비자 도쿄 2020(Team Visa Tokyo 2020)

2000년에 창립된 팀 비자는 거의 500명의 선수들을 후원했다. 각 선수들은 체육 실적, 성격, 개인 여정 등을 바탕으로 선정했으며 비자의 아래와 같은 여러 가지 브랜드 가치와 우선 사항을 대표한다:

양성 평등: 팀 비자는 도쿄 올림픽2020 출전 선수 중에서 선정한 41명의 여자 선수를 포함해 그 시작 이래 여자 선수가 평균 54%를 차지해 더 많은 여자 선수들에게 힘을 주고 여성 스포츠의 발전을 지원하는 비자의 노력을 명확히 보여 준다.

사회적 영향력: 다수의 팀 비자 선수들은 스포츠에서 뛰어날 뿐만 아니라 그들의 해당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단체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앨리슨 체루티(Alison Cerutti)(브라질 비치 발리볼 선수)는 브라질에서 지역사회의 취약계층 어린이들이 스포츠와 의료 서비스 등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에릭 바론도(Erick Barrondo)(과테말라 육상 선수)는 자선 경보 경기를 통해 그의 부부가 과테말라 빈민 어린이들을 돕기 시작하는 등 청소년들을 위해 유사한 헌신적 노력을 보여줬다.

소기업: 비자는 미국 내 3000만개의 소기업에 대한 진정한 후원 업체로서 그러한 의지를 팀 비자 스포츠 선수들에게로 확대하고 있다. 자신의 사업을 스포츠 선수 생활을 뒷받침하는 데 사용하고 있는 예술가이자 보석 제작자인 19세의 포피 스타 올슨(호주 스케이트 보딩 선수)에서부터 자신의 경기장 열정을 갖고 목적의식이 있는 패션 회사를 키우는 데 전념하고 있는 미국 축구선수 메건 라피노에 이르기까지 비자는 스포츠 선수들의 사업을 지원하는 데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비자가 진행 중인 올림픽 및 패럴림픽 선수들에 대한 지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비자의 올림픽 파트너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자(Visa Inc.) 개요

비자(Visa Inc.)(뉴욕증권거래소: V)는 세계 선도적인 디지털 지불 결제 기업이다. 비자는 혁신적이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지불 결제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를 연결하고 이를 통해 개인과 기업, 경제 번영을 뒷받침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비자의 첨단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인 ‘비자넷(VisaNet)’은 전 세계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결제 방법을 제공하며 초당 6만5000건 이상의 거래 메시지를 처리할 수 있다. 비자가 끊임없이 혁신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는 모든 기기상에서 연결되는 상거래를 급속히 성장시키는 촉매 역할을 하는 한편, 누구나 꿈꾸는 언제 어디서든 현금이 필요 없는 미래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전 세계가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전환되는 가운데 비자는 비자 브랜드와 상품, 임직원, 네트워크와 스케일을 바탕으로 상거래의 미래를 주도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About Visa, visa.com/blog 및 @VisaNe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130052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sa.com
언론연락처: 비자(Visa) Visa Inc.   시린 살리미(Sheerin Salimi)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비자, 2020 도쿄 올림픽 및 패럴림픽 대회 앞두고 팀 비자 명단 발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