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S의 써말 척 제품, 쎄믹스의 OPUS3 제조업 프로버 제품라인의 옵션으로 판매될 예정

뉴스 제공
ERS electronic GmbH
2019-11-14 13:38
뮌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반도체 산업 대상 열관리 솔루션 분야의 혁신 선도주자인 ERS 일렉트로닉(ERS electronic GmbH)이 한국의 반도체장비 공급회사 쎄믹스(SEMICS Inc.)와 새로운 사업 관계를 맺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13일부터 ERS의 첨단 써말 척(thermal chunk)이 쎄믹스의 OPUS3 프로버 장비의 옵션으로 판매가 될 예정이다. OPUS3 프로버는 최적의 EDS 공정(Electronic Die Sort)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첨단의 기술로 알려져 있다.

쎄믹스의 CEO 제이슨 김(Jason Kim)은 “우리는 마침내 비즈니스 핵심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최적의 파트너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우리 두 회사 모두를 위해 사업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최저의 유출량을 기록하고 높은 열 정확도와 안정성을 자랑하는 ERS의 AC3 척 시스템 같은 제품을 통해 우리는 OPUS3 프로버와 함께 최고로 높은 신뢰성을 갖춘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ERS는 지난 몇 년 동안에 걸친 다양한 기술혁신에서 보여준 바와 같이 기술개발에서 거침없는 태도를 보여 경쟁사들을 모두 추월할 수 있었다. 이런 정신은 우리와 동일한 것으로 그런 면에서 프로버 제조산업에서 두 회사 간의 협력을 가능하게 된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ERS 일렉트로닉 CEO 로랑 지에-미네(Laurent Giai-Miniet)는 “ERS가 쎄믹스의 척 시스템 공급회사로 선정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를 통해 우리가 핵심적 시장인 아시아에서 사업을 보다 확대하고 고객들을 확보할 수 있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 업계 내에서 이렇게 신뢰 높은 업체로부터 인정을 받는다는 것은 ERS로서는 매우 중요한 일이며 이번 협력 계약을 통해 두 회사의 성장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RS 개요

뮌헨 교외에 위치한 ERS 일렉트로닉(ERS electronic GmbH)은 50년에 가까운 기간에 걸쳐 혁신적인 열 테스트 솔루션을 개발해왔다. 회사는 업계 내에서 이 분야 최고의 명성을 얻었고, 특히 섭씨 영하 65도에서 550도에 이르는 테스트 온도 하에서 분석 및 매개변수 관련 제조업 테스트에 쓰이는 신속하고 정확한 공랭식 써말 척 시스템 제품으로 업계의 높은 인정을 받았다. 오늘날 ERS에서 개발한 써말 척 시스템으로는 AC3, 에어쿨 프라임(AirCool® PRIME), 에어쿨(AirCool®), 파워센스(PowerSense®) 등이 있으며, 이들은 모두 반도체 업계 내에서 대형 웨이퍼 프로버 장비의 핵심 부품으로 이용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1200621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rs-gmb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ERS 일렉트로닉(ERS electronic GmbH)
PR 앤 마컴(PR & MarCom)
소피아 미은 올다이데(Sophia Mee-Eun Oldeide)
oldeide@ers-gmbh.de
+49 (0)1712348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