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ylon Graphite 산하 Sacron, 스리랑카 K1 프로젝트 개발 위한 환경보호 라이선스 획득

뉴스 제공
Ceylon Graphite
2019-11-13 09:14
밴쿠버--(뉴스와이어)--Ceylon Graphite(TSX-V: CYL) (OTC: CYLYF) (FSE: CCY)는 산하 자회사인 Sarcon Development(Pvt) Ltd(이하 Sarcon)가 스리랑카 중앙환경청으로부터 Karasnagla의 K1 흑연광산 프로젝트에 대해 2019년 10월 14일 신청한 환경 보호 라이선스(EPL)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인증 번호는 No 17501 (R0)로 1980년 제정된 환경법 47조(1988년 56조, 2000년 53조로 수정됨)의 적용을 받는다. CEA는 스리랑카 환경 당국으로 국회법에 의해 설치되었다.

CYL는 이와 함께 자회사인 Sarcon, BPA Lanka(Private) Ltd가 수갱의 진입갱도를 건설하기 위해 K1 프로젝트 부지 인근의 토지를 매입했다고 발표했다. 이 진입 갱도는 앞으로 수갱 배수 작업과 환기를 통해 광산 내 흑연을 제거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바랏 파라샤(Bharat Parashar) CEO는 “이번에 마지막으로 획득한 당국 허가와 토지 매입을 통해 K1 광산의 본격적인 상업적 생산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Sarcon은 CEA를 비롯한 스리랑카 당국과 긴밀히 협력해 환경 보호를 위해 필요한 모든 규정을 준수하며 사업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지 스미더먼(George Smitherman) 이사회 이사는 사임의 뜻을 말했다. 이사회는 그 동안 이사직을 통해 공헌해 온 그에 대해 감사의 뜻을 밝혔다.

·적격자 검수

National Instrument 43-101에 의거해 적격자로 지정된 로버트 마빈(Robert Marvin, 온타리오주 지정 지리학자)이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지질학적 정보에 대해 검수, 승인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관련 증권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며 미래 사건이나 미래 실적, 경영진의 예상과 예측을 반영하고 있다. 이 같은 미래예측진술에는 Ceylon Graphite의 그리드, 추가적인 시추와 개발을 진행하기 위한 Ceylon Graphite의 계획, Ceylon Graphite의 광업 면허 신청과 광산 개발 작업 착수 등이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현 시점 기준 경영진 믿음과 Ceylon Graphite가 확보한 정보에 기반한 관측을 반영한다. 여기에는 시추 활동을 통한 고품질 흑연의 존재의 확인, 충분한 수준의 금융 자원, 시추 작업이 정확하다는 기록, Ceylon Graphite의 탐사, 개발, 생산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는 지연이나 추가 비용 발생, 금속 가격 변동, 현지 정부 및 시장의 허가 등 사업에 필요한 모든 허락, 라이선스 및 승인에 대한 예상이 포함된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이 어떠한 것도 보장하거나 약속하지 않으며 미래 결과를 실질적으로 달라지게 할 수 있는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음을 유의해야 한다. 미래예측진술에 언급된 것과 실질적으로 결과를 달라지게 할 수 있는 리스크 요인들로는 최종 인수 협의의 결렬, 부정확한 시추 결과, 라이선스, 사업에 필요한 허가나 승인 획득에 실패하거나 연기될 경우, 필요한 자금을 조달하지 못할 경우, 전반적인 경기 침체, 주식 가격 변동성, 노동자들의 파업, 정치적 불안정성, Ceylon Graphite가 진출한 현지 정부의 광산업 관련 규제 변경, 환경 관련 규제 준수에 실패할 경우, 그리고 시장 및 업계의 고품질 흑연 의존도가 낮아질 경우 등이 있지만 여기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Ceylon Graphite는 독자들이 앞서 언급된 리스크 요인들을 철저하게 검토할 것을 강력히 권고한다.

이 같은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하며 증권 관련 법이 요구하지 않는 한 Ceylon Graphite는 새로운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해 보도자료를 업데이트, 수정할 의무가 없다.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면책조항이 적용되며 여기에는 캐나다 SEDAR(www.sedar.com)에 제출한 서류들도 포함된다. 당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ylon Graphite Corp. 개요

Ceylon Graphite Corp는 TSX Venture Exchange(CYL: TSX-V)에 상장된 기업으로 스리랑카에서 흑연광산 탐사 및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스리랑카 정부는 120km² 상당의 토지에 대해 탐사 권한을 부여했다. 이 탐사용 그리드(구역 내 1km² 단위의 지형)들은 20세기 초부터 매장 사실이 알려진 흑연 생산을 담당하고 있으며 스리랑카 내 잠재적 흑연 매장량의 상당수를 차지한다. 스리랑카산 흑연은 세계적 수준의 품질로 유명하며 현재 전 세계 흑연 매장량의 1% 정도를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eylongraphite.com

연락처

Ceylon Graphite
Chairman and Chief Executive Officer
Bharat Parashar, Chairman and & Chief Executive Officer
(202) 352-60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Ceylon Graphite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