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C, 코멘트솔드와 제휴

전략적 투자로 코멘트솔드의 상품 및 기술 발전 뒷받침

뉴스 제공
ZMC
2019-11-12 13:57
헌츠빌, 앨라배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코멘트솔드(CommentSold, Inc., 이하 회사)가 사모투자 회사인 ZMC의 계열사로부터 투자를 받았다고 11일 발표했다.

상세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브랜든 크루즈(Brandon Kruse) 최고경영자(CEO)가 2017년 설립한 코멘트솔드는 소규모 온라인 소매업자를 대상으로 멀티채널 소셜 커머스 기술과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이 회사는 독점적인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을 통해 이뤄지는 주문 접수, 결제, 주문 이행, 라이브 판매 도구 및 분석을 포함한 다양한 상거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로써 고객은 소셜 플랫폼과 모바일 앱에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 크루즈는 계속 CEO직을 유지한다.

크루즈 CEO는 “ZMC의 투자로 확대되는 소매업계에 최고의 서비스와 지원, 기술을 제공할 토대를 확보했다”며 “코멘트솔드의 고객군이 날로 증가하고 기술과 제공 상품 범위를 늘려가는 가운데 ZMC의 적극적 참여와 리더십에서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앤드류 보겔(Andrew Vogel) ZMC 매니징 파트너 겸 공동 최고투자책임자는 “코멘트솔드의 상거래 플랫폼은 차세대 소매업자가 온라인을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한다”며 “크루즈는 탁월한 팀을 꾸려 고객사에 의미 있는 결과물과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고 평했다. 이어 “ZMC는 코멘트솔드의 상장과 선도적 입지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코멘트솔드의 서비스와 기술 투자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ZMC는 광고 및 상거래의 무게 중심이 온라인으로 계속 전환되면서 혜택을 누릴 핵심 아웃소싱 기술과 서비스를 테마로 투자 초점을 맞춰 왔고 코멘트솔드 투자도 이에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웨일 갓셜 앤 메인지스(Weil, Gotshal & Manges LLP)와 에버코어(Evercore)는 각각 코멘트솔드의 법무 자문과 재무자문을 맡았다. 로웬스타인 샌들러(Lowenstein Sandler LLP)는 ZMC의 법무 자문을 담당했다.

ZMC 개요

ZMC는 노련한 투자가와 경영진으로 구성된 유수 사모투자 회사로 다양한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기업 그룹을 상대로 투자 및 관리를 진행한다. 2001년 설립된 ZMC는 목표 투자 테마와 깊이 있는 분야별 전문성, 업계 및 경영진과의 굳건한 관계를 기반으로 운영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투자 철학으로 삼고 있다. ZMC는 경영진과 협력하는 투자 방식을 추구하며 포트폴리오 기업에 적극적으로 가치를 더하는 성공적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ZMC는 현재 ZMC II, L.P를 통해 투자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www.zmclp.com) 참조.

코멘트솔드(CommentSold) 개요

코멘트솔드(CommentSold)는 라이브 판매 이벤트를 주관하거나 자동 인보이스 발행, 판매 분석, 고객 데이터 및 재고/주문 관리 등 일상적인 소매 운영을 관리하는 등 유통업체가 온라인 쇼핑객과 연결하는 방식을 현대화하는 소셜 커머스 플랫폼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110053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zmcl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ZMC
실라 다마라잔(Sheila Dharmarajan)
사업개발/투자총괄
dharmarajan@zmcl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