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고기능 필름전, 12월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

필름에 관한 모든 것, '제10회 고기능 필름전'에 총집결
출처: Reed Exhibitions Japan Ltd.
2019-11-11 09:00
지난 고기능 필름전 현장
TOKYO, JAPAN--(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11일 -- 필름 제조·가공·검사 등 관련기기/장비에서 기능성 재료 및 필름까지 다양한 최신기술이 총집결하는 ‘제10회 고기능 필름전’은 12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마쿠하리 멧세에서 Reed Exhibitions Japan의 주최로 개최된다.

이 전시회를 포함한 ‘고기능 소재 위크’는 필름을 비롯한 소재(수지/금속/세라믹/도료 등) 및 가공기술을 한자리에서 비교 검토할 수 있는 국제 전문 전시회로서 사상 최다 1050사가 참가한다.
지난 고기능 필름전 현장
또한 동시 개최 전시회 ‘광·레이저 기술전시회’, ‘액정·유기EL·센서기술 전시회’까지 포함하면 1360사가 대대적으로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부터 모든 참가사가 부스 내에 상담 미팅석을 설치하는 것을 조건으로 출전하였기에 전시장 내에서의 미팅이 보다 용이하게 되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키워드 또는 제품 카테고리 등으로 제품을 검색할 수 있는 ‘참가사/전시제품 검색 사이트’(최신정보)가 열람가능하며, 참가사와의 상담 약속을 예약할 수 있다. 이 사이트를 활용하면 사전에 참가사를 검색하여 효율적으로 참관할 수 있다.

동시에, 총40세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고기능 소재 위크 10주년 기념 세미나’는 전시회 기간 중 연일 강연된다(사전신청 필수).

강사로서는 후지필름에서 야나기하라 상무, 대일본인쇄사의 이다 중역, 토레이의 희메지마 전무이사가 각각 강연한다.

그 외 ‘CFRP/CFRTP(탄소섬유복합재)’ ‘셀루로스 나노화이버’ ‘마테리얼즈 인포머틱스 ’‘바이오 플라스틱’등 재료분야의 최첨단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무국은 전시회 입장에는 1인당 1매의 입장티켓(초대권)이 필요하며 미지참 시에는 5000엔이 부과되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사전 신청을 권했으며, 세미나는 만석일 경우 마감이 되므로 지금 서둘러 신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Reed Exhibitions Japan Ltd. 개요

1986년에 설립된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세계적인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의 그룹에 속해 있다. 참가사와 참관자 모두가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과 기업의 이익에 직결되는 무역 전시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2003년에는 일본 최대의 전시회 주최사가 되었다. 매년 62개 산업분야에서 231개의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전시회가 일본 최대, 세계 최대급으로 성장하기에 이르렀다. 성공적인 국제 전시회를 주최하여 일본과 세계의 무역을 촉진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 Reed Exhibitions Japan Ltd.   일본 제10회 고기능 필름전 사무국   신예빈   +81-3-3349-8568       관련 문의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제10회 고기능 필름전, 12월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