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 제18회 서울카페쇼에서 다양한 신제품 공개

카페사업자와 개인고객을 위한 신제품 대거 선보여
출처: 녹차원
2019-11-07 15:00
녹차원 서울카페쇼 전시관을 통해 신제품을 대거 공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07일 -- 세계인과 함께 마시는 한국의 차를 공급하는 녹차원(대표 김재삼)은 코엑스에서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제18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녹차원은 카페쇼를 통해 카페사업자를 위한 올 겨울을 위한 신제품과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고 고객별로 세밀화된 맞춤형 전시관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우선 카페사업자가 간편하게 고품질의 라떼와 디저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있는 카페베이스 액상시럽 시리즈를 카페쇼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기존 카페에서 라떼를 만들려고 파우더 형태의 재료만 사용하였다면, 녹차원 카페베이스 액상시럽을 활용하면 단시간 간편한 고품질 라떼를 제공할 수 있다.

카페베이스 액상시럽 시리즈는 많은 매니아를 양산할만한 녹차시럽에서 건강을 생각한 헛개나무시럽이나 근래 인기있는 흑당시럽까지 시럽용기나 일회분량의 포션에 담겨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근 환경에 대한 소비자와 사회적 관심을 위해 카페 프랜차이즈와 호텔 등 B2B 채널을 통해서만 직접 공급하던 친환경 위생용품들도 공개한다. 소규모 카페에서도 ‘국내 최초로 생분해성 친환경 인증받은 옥수수전분 빨대 시리즈’와 ‘플라스틱 대신 사용하는 우드스틱, 포크, 스푼, 나이프’ 등 환경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들을 직접 구입할 수 있다.

녹차원은 전시관에서는 녹차원의 대표제품인 ‘맛있는 녹차 작설’의 2020년판 제품, 슬라이스 과일차 ‘아임생생’라인의 신제품, 스위트한 녹차라떼로부터 녹차매니아가 도전해볼만한 헤비한 녹차라떼를 위한 카페용 그린티파우더와 다양한 가루녹차 제품, 겨울철 건강유지를 위한 한국적인 전통을 가진 소재를 이용한 블렌딩차들까지 카페프랜차이즈와 유통시장에 출시할 신상품도 대거 공개하여 새로운 차류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카페쇼에 맞추어 카페사업자의 편의와 혜택을 위해 B2B 기능이 강화된 녹차원 공식 온라인몰이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 사업자회원으로 가입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박스단위가 아닌 낱개의 제품도 수량에 따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멀티바이세이브’, 분기이용실적에 따른 멤버십 제도운영으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페쇼 기간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에는 녹차원몰에서 사용가능한 별도의 쿠폰도 제공한다.

녹차원 전시관에서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의 SNS 이벤트, 녹차원 차를 마시고 영상으로 표현하는 인스타그램&유튜브 이벤트, 카페쇼 특가 할인, 시음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연다. 또 외국고객을 위한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외국어 상담이 가능한 인원도 배치하며 전시관에서 직접 상담도 받고 쉬어갈 수 있는 그린플레이스와 B2B 전용라운지가 제공된다.

녹차원 김재삼 대표는 “카페쇼를 통해 녹차원의 새로운 방향에 대해 고객분들의 의견을 듣고, 더 멀리 한발 먼저 나아가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한국의 차와 식음료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나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녹차원 전시관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카페쇼’ 행사장 B601부스에 개설된다.

녹차원 개요

녹차원은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한국의 차를 제공하기 위해 1992년에 설립된 차류 전문기업이다. ‘1095일의 기다림, 프리미엄티올레, 아임생생, 허니스토리, 티플’ 등의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녹차, 허브차, 전통차, 과실차, 건강차와 식품용원료를 국내외 33개국에 공급하며 세계의 다양한 차를 판매하는 차전문점 티스타일을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녹차원   VDD   김영민 부장   02-597-394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녹차원, 제18회 서울카페쇼에서 다양한 신제품 공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