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락스, 제17회 팜엑스포 부스 참가 성황리 종료

브랜드 홍보 부스 마련하여 약사 대상으로 둘코락스와 둘코화이버 소개하고 안전한 성분 알려

장건강 및 자사 제품에 대한 설명 후 직접 참여할 수 있는 ox퀴즈 이벤트 실시하여 관심 환기

2019-11-07 10:10
서울--(뉴스와이어)--세계판매 1위 변비치료제1 둘코락스(Dulcolax)가 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팜엑스포’에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부스 운영을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제17회 팜엑스포에 마련된 ‘둘코락스’의 브랜드 홍보 부스는 팜엑스포에 방문한 약사를 비롯한 관계자 1500여명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운영되었다. ‘둘코락스’ 브랜드 팀은 부스에 상주하며 둘코락스뿐만 아니라 2018년 9월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를 소개하고 변비, 장건강에 대한 방문자들의 질문에 직접 응대했다. 또한 간단한 OX 퀴즈를 준비하여 둘코락스에 대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상기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최유리 팀장은 “세계 판매 1위 브랜드로서 둘코락스도 팜엑스포에 참가하여 약사님들과 현장에서 소통하며 브랜드를 소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둘코락스의 주요성분인 비사코딜과 도큐세이트 나트륨이 미국 FDA 일반의약품 성분 카테고리에서 효과와 안전성을 모두 입증한 Category I에 속하는 안전한 성분이라는 점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셨고 이미 잘 알고 계시는 약사님들도 많이 뵐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둘코락스는 미국 FDA 일반의약품 성분 카테고리에서 효과와 안전성을 모두 입증한 Category I에 속하는 비사코딜과 도큐세이트 나트륨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하는 믿을 수 있는 변비 치료제다. 의사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한 일반 의약품으로 현재 세계 100여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구미 형태의 둘코화이버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동시에 함유한 투인원(2in1) 제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sanofi-aventis.co.kr

연락처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강주언 과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