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안소프트, ‘위안미디어’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

위안소프트 조달청과 제3자 단가계약 체결

뉴스 제공
위안소프트
2019-11-07 08:50
서울--(뉴스와이어)--동영상 솔루션 전문기업인 위안소프트(대표 안치성)은 자사의 동영상 플랫폼 구축 소프트웨어인 ‘위안미디어 STD v2.5’를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정식 등록했다고 밝혔다.

지금부터는 조달청이 우수제품으로 지정한 위안미디어를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제3자 단가계약으로 구매할 경우 복잡한 계약 절차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위안미디어를 구매해 자체 동영상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위안소프트는 위안미디어의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 기념으로 나라장터를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초기 설치와 타 시스템 연동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비용 부담 없이 더욱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위안미디어는 자체적으로 동영상 서비스를 하고자 할 때 필요한 동영상 플랫폼 구축 소프트웨어로, 스마트러닝, 미디어 아카이브, 동영상 지식, 스마트시티, 화상회의 녹화/중계, VOD 서버, 사내 방송, 홈페이지 또는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어 많은 기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위안미디어는 GS 1등급 인증과 국내·외 200여 고객에 의해 품질이 검증된 제품이며, HTML5 기반으로 개발되어 정부에서 추진하는 액티브엑스 및 플러그인 사용 배제 정책에도 부합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동영상 트랜스코더, 스트리머, 플레이어, 미디어 관리기, API 세트 등 동영상 플랫폼을 구축하는 필수적인 구성요소를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서비스 필요에 따라 동영상 편집기, 동영상 DRM, 실시간 브로드캐스터 등도 선택적으로 추가 구성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http://shopping.g2b.go.kr)에 접속해 ‘위안미디어’를 검색하면 된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이나 추가 문의는 위안소프트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위안소프트 개요

위안소프트는 비정형 멀티미디어 분야의 기술 노하우, 업무지식, 사업경험을 토대로 컨설팅, 제품 개발,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고의 모바일 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이다.

체험 사이트: http://demo.weandsoft.com
위안스토리: http://weandstory.tistory.com/

웹사이트: http://www.weandsoft.com

연락처

위안소프트
미디어솔루션사업팀
변수현 부장
02-793-87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