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Gen Pharma, 미국 FDA에 제출한 ADNA 8번째 승인 획득

뉴스 제공
SunGen Pharma
2019-11-03 09:17
미국 뉴저지주 프린스턴--(뉴스와이어)--특수의약품 전문 제약사이자 비상장 기업인 SunGen Pharma가 신청한 ANDA(약식신약신청)가 미국 FDA(식품의약국)로부터 8번째 승인을 획득했다. 당사는 완제 의약품 개발, 위탁 생산 및 판매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에 8번째로 승인된 ANDA는 Lidocaine Ointment USP, 5%로 패키지당 용량은 1 ½ oz tube (35.44 g)다. 본 약품은 구인두 점막 마취에 사용된다. 또한 삽관 시 마취적 윤활 효과를 나타내며 일광 화상, 찰과상, 벌레 물린 상처 등 가벼운 화상에 따른 통증을 일시적으로 완화해 준다. 본 약품은 미국 내에서 연간 6000만 달러의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다.

아이작 리우(Isaac Liu) SunGen Pharma 공동 창립자 겸 공동 CEO는 “이번에 승인 받은 약품은 우리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해외 파트너사와 공동 개발한 수 많은 제품 중 하나다. 현재 우리 회사는 40여 종의 판매 제품을 파이프라인에 포함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12건의 공동 개발, 라이선싱, CMO, 판매 및 마케팅 제휴를 맺은 상태”라면서 “우리가 갖춘 수준 높은 개발 전문성과 역량은 이제 국소 제형 분야로 확대되고 있으며, 이는 짧아진 승인 타임라인을 통해 확인되고 있다. 진입 장벽이 높은 틈새 시장을 겨냥한 고부가가치 제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미국과 아시아 지역에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SunGen Pharma LLC 개요

SunGen Pharma, LLC는 특수의약품 전문 제약사이자 비상장 기업으로 완제품 개발, 계약 생산 및 판매에 중점을 두고 있다. SunGen은 내용 고형제 지속정, 국소 및 복합 투여 제품 개발을 전문으로 한다. 당사는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 제네릭 제약사들과 비즈니스 파트너십 관계에 있으며 이를 통해 개발, 제조된 다수의 의약품을 전 세계에 판매 중이다.

웹사이트: https://sungenpharm.com/

연락처

SunGen Pharma
Shanshan Li, Ph.D.
(732) 410-54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