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솔루션즈, 현대백화점 전국 11개 지점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 업체 선정

뉴스 제공
스마트솔루션즈
2019-11-01 14:3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솔루션즈의 경관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더 엘이디트리 스튜디오’는 현대백화점 전국 11개 지점에 2019년 크리스마스 트리 및 디스플레이 설치 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트리 및 데코레이션(VMD)은 목동점을 시작으로 압구정본점, 판교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디큐브시티점, 중동점, 킨텍스점, 충청점 등 전국 11개 지점에 설치될 예정이다.

스마트솔루션즈의 브랜드 ‘더 엘이디트리 스튜디오’는 2017년 백화점 그룹의 현대시티아울렛 5개 지점 크리스마스 트리 및 데코레이션 작업을 하였으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7m)를 제작 및 전시한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그동안 많은 경험과 실적을 토대로 이번 현대백화점 전국 11개 지점 디스플레이 또한 성공적일 것으로 확신했다.

스마트솔루션즈는 디자인부터 설계, 제작, 시공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경관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로 대형 고객사들의 까다로운 요구 조건을 만족시키고 디자인 및 제작능력을 확보하여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보여주고 있다.

스마트솔루션즈는 초심을 잃지않는 것, 발전도 중요하지만 초심을 지킬 것이라며 조형물 제작, 디자인, 설치에 이르는 국내 최고의 디스플레이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마트솔루션즈 개요

스마트솔루션즈는 LED조명 설계와 스마트그리드 분야에서 축적한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에너지 소비단계부터 비용요소를 줄일 수 있는 Total Solution을 제공한다. 스마트솔루션즈는 기업을 보다 지속 가능하고 생산적으로 만들어주는 솔루션을 통해 에너지를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컨설팅하며, 실질적 에너지 절감을 통해 경쟁력 확보를 가능하게 돕는다.

더엘이디트리스튜디오: http://www.ledtreestudio.co.kr/

웹사이트: http://www.smartsolutions.co.kr

연락처

스마트솔루션즈
홍보팀
박준홍 과장
02-489-4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