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KT와 함께 우수 벤처기업 사업화 이끌어

2019-11-01 09:00
성남--(뉴스와이어)--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우수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KT 사업화 연계 기회를 제공하는 ‘K-Champ 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이 순항 중이다.

2017년도부터 운영된 이 프로그램은 누적 56개사를 발굴 및 지원했으며 최근 4개사를 추가 선발했다. 참여 기업은 △알카크루즈(VR/게임 스트리밍 솔루션), △홀로티브글로벌(홀로그램 전용 하드웨어, 솔루션 및 콘텐츠 개발), △레티널(증강현실 스마트글래스용 광학계 솔루션), △이너테인먼트(VR 라이브 팬미팅 서비스 ‘바스타라이브 VR’)이다.

10월 29일 개최된 ‘2019 KT 파트너스 데이’에서도 참가기업들의 활약상이 돋보였다. 전시 기업 18개사 중 10개사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한 기업이었고, 이 중 와인소프트 및 이너테인먼트는 미래기술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이경준 센터장은 “앞으로도 신성장 동력을 보유한 우수 벤처기업 발굴을 통해 KT와의 협력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K-Champ 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은 유망 기술기업과 KT 사업부서를 일대일로 매칭해 공동사업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최대 5000만원까지 사업화 비용이 지원되며 공동 상품 및 서비스 출시를 목표로 개발을 진행한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개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각 지역 혁신센터의 글로벌 진출 지원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IT/게임/차세대 통신 등 특화산업 분야의 스타트업 및 벤처 기업과 중소/중견 기업 육성을 진행한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역 특화분야에 적합한 Start-up 및 벤처기업과 중소/중견기업의 육성 및 글로벌 진출 지원을 수행한다.

웹사이트: http://ccei.creativekorea.or.kr/gyeonggi...

연락처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전경희 주임
070-4164-89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