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중국 대련 여행 기획전 오픈

아시아나항공 탑승, 대련 2박 3일 패키지 최저가 16만9000원부터
출처: NHN여행박사
2019-10-31 13:54
중국 대련 동방수성 야경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31일 --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가 중국 대련(다롄) 동계시즌 상품을 모아 기획전을 오픈했다.

중국 대련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직항으로 1시간 20분이면 도착해 주말을 활용해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해외 여행지다. 과거 러시아의 영향으로 고풍스러운 유럽식 건축물을 많이 만나볼 수 있으며 대련의 현대적인 스카이라인과 어우러져 이색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성해광장(싱하이광장)과 중국의 베네치아라 불리는 물의 도시 동방수성, 서양식 건물과 부두가 멋지게 조화를 이루는 어인부두, 19~20세기 러시아 건축물이 보존된 러시아 거리 등이 대표적인 관광 명소이다.

이 외에도 시내에서 차로 1시간 거리인 여순(뤼순)에서는 독립운동가 안중근 의사와 신채호 선생이 수감됐던 여순감옥과 안중근 의사가 재판을 받았던 관동법원을 둘러보며 우리나라 독립투사들의 흔적을 엿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 선보이는 대련 패키지 상품은 총 2가지다. 최저가 16만9000원부터 판매하는 ‘실속 패키지 상품’과 중국 비자 발급 비용이 포함된 ‘노팁, 노옵션, 노쇼핑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이다. 두 상품 모두 아침 출발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월드 체인 호텔에 숙박하는 2박 3일 일정이다. 1일 차에는 대련 시내 관광을 하고 2일 차에는 여순을 둘러본다. 프리미엄 상품은 1일 차 일정을 마친 후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발 마사지를 포함한다. 기획전에서는 자유여행객을 위해 항공과 호텔만 포함된 자유여행 상품도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대련 여행 일정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NHN여행박사   미디어팀   안다영 과장   070-7017-789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NHN여행박사, 중국 대련 여행 기획전 오픈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