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문 교육기관 KH정보교육원 당산지원, ‘3년 인증 우수훈련기관’ 선정

2019 고용노동부지정 KH정보교육원 당산지원 훈련이수자평가 최고 A등급 획득

뉴스 제공
KH정보교육원
2019-10-30 17:00
서울--(뉴스와이어)--정보보안전문가/ 자바프로그래머 국비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IT전문 교육기관 KH정보교육원(당산지원)이 코리아텍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이 실시한 교육 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높은 훈련성과를 인정받아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은 훈련기관의 건전성, 역량 및 훈련성과를 평가하여 직업능력개발훈련기관 및 훈련과정을 인증평가에 따라 훈련등급을 부여하게 된다. 2019 인증평가에서는 훈련기관 3305개소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KH정보교육원은 15.8%만이 해당되는 3년 인증,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됐다.

IT전문 교육기관 KH정보교육원은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을 녹여낸 실무중심의 커리큘럼, 수강생 개개인에 맞춘 차별화된 취업지원시스템 등 취업을 위한 전문적인 시스템 구축 및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여 수강생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또한 수강생 및 수료생을 위해 IT기업과의 솔루션 MOU를 체결하여 현업에서 사용하는 솔루션을 지원받아 정규교육 과정에 접목 생생한 실무를 접할 수 있으며 수강료에 부담을 느낄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전 과정을 국가기간 전략산업직종 훈련과정으로 진행, 수강생 전원 훈련비 100% 국비지원과 훈련장려금이 지급된다.

IT전문 교육기관 KH정보교육원은 앞으로도 대한민국 IT기술과 변화를 선도하는 전문 교육기관으로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실무 중심의 정규 교육 과정뿐만 아니라 취업특강, 입사 지원서 클리닉 및 컨설팅, 기업 매칭 등 채용까지 책임지고 있는 KH정보교육원은 훈련 이수자 평가 A등급, IT 교육 부분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4차 산업혁명 선도 인력 양성 훈련 기관 선정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이 있다.

KH정보교육원은 IT 취업준비생을 위한 전액 국비지원 자바프로그래머, 정보보안전문가 과정을 개설, 교육하고 있으며, 취업박람회와 같은 취업 연계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KH정보교육원 개요

1998년에 개원한 KH정보교육원은 실업자 재취업 교육을 통해서 실업극복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고, IT교육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교육산업을 추진했으며, 현재 NCS기반의 직업교육을 통해 지식과 기술을 갖춘 능력 중심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KH정보교육원은 최적의 교육환경을 통해 인간중심의 기술인력을 양성하고, NCS기반의 실무중심 교과과정 및 다양한 취업지원 시스템과 산학협력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KH정보교육원은 대한민국의 IT기술과 변화를 선도할 전문교육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웹사이트: http://iei.or.kr

연락처

KH정보교육원
광고홍보팀
윤가희
02-6952-0547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