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전문그룹 유원인터내셔널, 11월 2일~3일 코엑스서 이민·투자 설명회 개최

2019-10-30 09:14
말레이시아--(뉴스와이어)--말레이시아 전문그룹 유원인터내셔널이 11월 2일(토), 3일(일) 양일간 코엑스 컨퍼런스홀 403호(4층)에서 MM2H 비자/말레이시아 부동산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국내, 현지 유일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 라이선스를 보유한 말레이시아 전문기업 유원(U1)인터내셔널은 말레이시아 전역에 걸쳐 현지 정착에 필요한 전문 컨설팅과 이민, 부동산, 교육, 법인 진출 및 회계 세무 업무 등 말레이시아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말레이시아 전문 그룹으로, 해외 부동산 투자 및 이민 절차에 대해 전문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이번 행사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한달 살기와 해외 이주 최고의 선택지, 말레이시아… 비행시간 6시간 30분, 한국과 시차 1시간, 치안과 교육 우수

국내 경기가 저성장 국면에 접어들고 점점 어려워지는 사업환경에 더불어 미세먼지를 비롯한 환경오염 이슈까지 떠오르며 해외 이주를 고려하는 사람들은 나날이 늘고 있다. 해외 이주뿐만 아니라, 불안한 국내시장에 대한 리스크를 분산시킬 수 있도록 자산 포트폴리오를 해외 금융자산/실물 자산으로 분배하는 자산가들의 수요 또한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국내 환경 속에서 말레이시아가 언어(영어 상용화), 안정적인 치안, 낮은 물가, 선진화 된 교육환경, 안정적인 사유재산 보호 법령을 갖춘 국가로서 이민 선택지로 가장 각광받고 있다. 또한 이자소득세, 증여세, 상속세가 없어 해외 이민을 고려하는 자산가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MM2H(Malaysia My Second Home)는 말레이시아 이민을 위해 마련된 장기체류비자이다. 다른 국가들의 영주권 취득절차에 비해 간편하게 취득과 유지가 가능하다. MM2H는 10년 단위로 쉽게 연장이 가능하고 의무 체류 기간이 없어 한국과의 자유로운 왕래가 가능하며, 현지 계좌 개설, 동반가족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원인터내셔널은 국내, 현지 유일 라이선스업체로, 최초 상담부터 비자승인까지 별도의 브로커 없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자 발급 이후 갱신, 취소, 예치금 출금 등 필요한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말레이시아 최고의 투자처들 엄선, 현지 전문가의 맞춤형 컨설팅/임대 관리

우리나라는 장기적인 불황에 빠져 있지만 말레이시아는 풍부한 자원과 안정된 사회구조를 바탕으로 제2의 싱가포르를 목표로 경제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싱가포르의 급속한 인구 성장으로, 도시국가로서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배후도시 개발이 시급한 만큼 부족한 공장부지 확보, 저렴한 노동력 확보, 포화상태인 교육시설 확보 등을 위해 말레이시아로의 인프라 이전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빠른 경제 발전과 안정적 생활 환경을 바탕으로, 최근 말레이시아 투자 답사, 교육환경 답사, 이민 결정에 앞선 한 달 살기 체험 등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

◇해외 이주와 투자의 단 1%의 차이, 책임 유무와 현지 정식 라이선스 회사인지가 중요

11월 2일~3일 코엑스에서 개최할 이민/투자 설명회에서는 말레이시아 현지 전문가들의 세미나와 개별상담을 통해 MM2H 비자, 말레이시아 각 지역별 특성과 부동산 투자 컨설팅, 국제학교 전반 안내 등 말레이시아에 대하여 궁금한 것을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와의 관문도시 조호바루의 최유망 부동산 안내 및 현지 답사 프로그램, 한달 살기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및 상담 또한 진행할 예정으로, 말레이시아 이민, 투자, 자녀 유학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또 11월 27일에는 대구, 11월 28일에는 부산 세미나 개최가 예정되어 있다.

유원인터내셔널코리아 개요

유원인터내셔널은 한국 외교통상부 공식 허가업체,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 대행사로서 한국과 말레이시아 전역에 걸쳐 현지 정착에 필요한 전문 컨설팅과 이민, 부동산, 교육, 법인 진출 및 회계 세무 업무 등 말레이시아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F&B BBQ 레스토랑, 현지 비즈니스 지원센터 등을 운영하는 말레이시아 전문 그룹이다. 유원인터내셔널은 쿠알라룸푸르 본사를 비롯해 조호바루, 코타키나발루, 서울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말레이시아에 거주하는 현지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대한무역공사 말레이시아 지역 전문위원이며 세계무역협회 말레이시아 사무총장을 맡고 있다. 상설비즈니스 전시장, 세무, 회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1int.com

연락처

유원인터내셔널
김민성 부장
02-501-0567
070-8260-7878(본사)
이메일 보내기

관련 문의
서울지사
02-501-0561/0567

쿠알라룸푸르 본사
070-8260-7850, 7855, 7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