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avi, Screen Recorder 11 출시… 기능 풍부·사용 간단

뉴스 제공
Movavi Software Inc
2019-10-29 10:00
세인트루이스, 미주리--(뉴스와이어)--Movavi는 새로운 버전의 Screen Record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Screen Recorder 11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스크린 비디오를 캡처하는 범용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온라인 교육, 비즈니스 프로세스, 콘텐츠 제작의 잠재력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린다.

Screen Recorder는 업무와 교육, 창의적 목적에 매우 유용한 기능을 갖고 있다. 원격 회의와 컨퍼런스 등 비즈니스에서 이 옵션의 실용적 가치는 높다. 교사와 코치는 웨비나와 튜토리얼을 녹화할 때 이 도구를 활용할 수 있다. 그리고 누구나 온라인 코스를 녹화하고, 스크린샷을 쉽게 처리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라이브 세션을 캡처할 수 있다.

Movavi는 이런 모든 활동과 프로젝트는 간단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기능이 뛰어난 도구가 필요하며 Screen Recorder 11이라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Movavi Screen Recorder는 신속하게 화면을 캡처하고, 캡처한 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도구이다. 시간을 중요시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됐다. Movavi 개발자들은 가장 사용하기 쉽고, 가장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개발하는 데 집중했다. 프롬프트가 신규 사용자에게 첫 번째 레코딩 과정을 안내함에 따라 처음 시작 후 몇 분이면 프로그램을 둘러볼 수 있다. 앱이 제공하는 많은 컨트롤에는 스크린샷 생성 및 편집, 비디오 자르기, 레코딩 시간 예약 설정, 커서 효과 추가, 키보드 활동 캡처 등이 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시스템 사운드와 마이크를 녹음하는 데, 기존 모든 레코더가 이러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모든 파일은 풀 HD 형식으로 저장되므로 세밀한 디테일이 저장된다. 녹화물은 Google Drive나 YouTube로 쉽게 업로드해서 공유할 수 있다.

◇Movavi Screen Recorder 11의 새로운 기능

·메신저를 통해 바로 공유

이제 재미있는 GIF를 친구에게 바로 보내고, 스크린샷과 녹화물을 동료와 주고받을 수 있다.

·새로운 디자인과 인터페이스

Screen Recorder 11은 Movavi의 기업 철학을 완전히 담아냈다.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는 사용자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 되어야지, 문제를 더하면 안된다. 새로운 디자인은 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더 작아지고, 보다 이해하기 쉬우며, 사용하기 더욱 편리하다.

·슈퍼스피드 모드

시간은 가장 소중하고 돌이킬 수 없는 자원이기 때문에 최고의 프로그램은 언제나 가장 빠르게 작동하는 프로그램이다. 그래서 저장과 편집 과정의 속도가 현저하게 향상되었다.

Movavi Software Inc 개요

Movavi는 모든 플랫폼과 기기에서 비디오, 음악 및 사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Movavi는 사용자가 콘텐츠를 편집하고, 향상시키고, 공유하도록 영감을 주는 사용하기 쉬운 강력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한다. 2004년부터 Movavi Software Inc.은 전문적인 기능과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누구나 제한이나 어려움 없이 자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세상과 공유할 수 있음을 증명해 왔다.

Movavi Screen Recorder 11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movavi.com/kr/screen-recorder-personal....

웹사이트: https://www.movavi.com/kr

연락처

Movavi Software Inc
Elena Noskova Marketing Specialist
+790894400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