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미국·캐나다·서유럽에서 100% 재생에너지 전력 구매

뉴스 제공
P&G
2019-10-25 13:22
신시내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록터 앤 갬블 컴퍼니(The Procter & Gamble Company, 이하 P&G)(뉴욕증권거래소: P&G)가 미국과 캐나다에서 100% 재생에너지 전력을 구매한다는 2020년도 목표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이 회사는 100% 재생 전력 구매 지역을 서유럽으로도 확장함으로써 당초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 이들 3개 지역은 P&G의 최대 시장으로 P&G가 구매하는 전력의 70% 이상을 차지한다. P&G는 일정보다 앞서 목표에 도달했으며 2030년까지 전 세계에서 100% 재생 전력을 구매한다는 전사적 목표 달성을 향한 순조로운 출발에 나섰다.

P&G의 재생 에너지 생산에 대표적으로 기여한 곳은 텍사스주 타일러 블러프의 풍력발전 단지다. 이곳에서는 P&G가 미국과 캐나다 내 섬유/홈케어 생산 공장에서 타이드(Tide), 다우니(Downy), 캐스케이드(Cascade), 미스터클린(Mr. Clean) 등 브랜드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전력의 100%를 상쇄한다. 조지아주 올바니에 소재한 바이오매스형 열병합발전 시설도 바운티(Bounty)와 차밍(Charmin) 생산에 필요한 증기를 100% 공급하고 있다. 이러한 대규모 프로젝트 외에도 P&G는 풍력, 태양광, 지열, 수력 및 재생 에너지 인증에 중점을 둔 다각적인 재생에너지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를 통해 운영 전반에 걸쳐 탄소 배출을 줄이고 있다.

버지니 헬리아스(Virginie Helias) P&G 최고지속가능성책임자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다음 세대에게 더 나은 세상을 물려주고자 하는 전사적 노력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P&G의 주요 목표는 P&G 전 제품이 환경적 책임을 다하는 공급망을 통해 제공된다는 확신 하에 소비자가 신뢰하는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며 이는 앞으로도 변함이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P&G는 환경 리더십의 전통을 바탕으로 에너지, 물 사용, 폐기물에 대한 2020년도 지속가능성 목표 중 상당 부분을 이미 달성하고 전 브랜드와 지역에 걸쳐 측정 가능한 진전을 이뤘다. P&G는 미국, 캐나다, 서유럽에서 100% 재생에너지 전력을 구매함으로써 2020년도 재생에너지 사용 및 과학 기반 온실가스 절감 목표를 초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P&G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동시에 재생 에너지원으로 생산된 전력을 지속 구매함으로써 전 세계 약 150개 사업장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역내 시설에 대한 혁신과 투자, 재생가능 에너지 전환을 촉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음 링크에서 P&G 발표에 대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us.pg.com/blogs/pg-purchases-renewable-electricity

프록터 앤 갬블(Procter & Gamble) 개요

프록터 앤 갬블(P&G)은 신뢰성 있고 품질이 우수하며 시장을 주도하는 가장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올웨이즈(Always®), 앰비퓨어(AmbiPur®), 에어리얼(Ariel®), 바운티(Bounty®), 차민(Charmin®), 크레스트(Crest®), 돈(Dawn®), 다우니(Downy®), 페어리(Fairy®), 페브리즈(Febreze®), 게인(Gain®), 질레트(Gillette®), 헤드 앤 숄더(Head & Shoulders®), 레노(Lenor®), 올레이(Olay®), 오랄-비(Oral-B®), 팸퍼스(Pampers®), 팬틴(Pantene®), SK-II®, 타이드(Tide®), 빅스(Vicks®) 및 위스퍼(Whisper®) 등이다. P&G는 전 세계 70여개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P&G 및 브랜드에 관한 최근 소식과 상세한 정보는 http://www.pg.com 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240055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G
로빈 슈로더(Robyn Schroeder)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담당
Schroeder.rm@p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