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절경도 보고 온천도 즐기는 ‘장가계 여행’ 출시

일정 마지막날 온천욕 즐기고 쾌적한 귀국길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9-10-25 11:50
서울--(뉴스와이어)--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가 장가계의 수려한 산수를 감상하고 뜨끈한 온천욕도 즐길 수 있는 ‘장가계 4박 6일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장가계 주요 방문 코스인 △천문산 △천자산 △원가계 △십리화랑 △금편계곡 △보봉호수 △군성사석화 박물관 등을 둘러보고, 일정 마지막날 중국 10대 온천 중 하나인 ‘만복 온천’에서 온천욕을 하며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일정이다.

장가계 만복 온천은 평균 수온 53도의 자연 온천수로 심혈관 질환, 신경 계통의 질병에 효능이 있으며, 피부 미용에도 효과가 있다고 전해진다. 인삼 온천, 영지 온천, 당귀 온천 등 100여종이 넘는 온천탕을 비롯해 실내수영장, 워터파크, 헬스장, 탁구장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NHN여행박사 중국패키지팀 채현필 팀장은 “장가계는 여행지 특성상 걷고 계단을 오르는 일이 많아 귀국길 피로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며 “이번에 출시한 장가계 여행은 일정 마지막날 온천욕으로 여행의 피로를 씻고 쾌적하게 귀국길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NHN여행박사는 10월 26일 토요일 오후 6시 40분 홈앤쇼핑을 통해 장가계 패키지 5일/6일 상품을 판매한다. 아시아나항공 또는 중국동방항공 장사 직항 왕복 항공권, 유류할증료 및 공항세, 전 일정 숙박 및 식사, 일정표에 명시된 관광지 입장료, 해외여행자 보험 포함이다. 가이드와 기사 경비는 현지에서 지불한다. 방송 중 예약자에게는 장가계 대협곡을 가로지르는 유리 다리 관광을 제공한다. 단 온천은 6일 일정 상품에만 포함된다.

여행박사 장가계 기획전: http://www.drtour.com/pr/view_v2.asp?idx=7661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NHN여행박사
미디어팀
안다영 과장
070-7017-78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