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가을철 캠핑에 어울리는 닭고기 제품 추천

완연한 가을철 캠핑족 겨냥한 이색 닭고기 제품 추천

채소까지 다 들어있는 밀키트 제품부터 담백하게 먹기 좋은 닭가슴살 스테이크 등 다양해

바비큐 치킨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19-10-24 09:52
익산--(뉴스와이어)--캠핑 떠나기 딱 좋은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캠핑은 약 10년 전부터 인기를 끌기 시작해 현재 국내 캠핑 인구는 2011년 60만명에서 2018년 600만명으로 약 10배 증가했다. 최근 캠핑을 주제로 한 예능프로그램이 화제를 모으면서 캠핑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졌다.

이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야외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을 추천했다.

‘하림 궁중식 찜닭’과 ‘하림 태양초 닭볶음탕’은 신선한 닭고기와 감자, 당근, 양파 등 손질된 각종 채소와 특제 양념 소스가 함께 들어있는 밀키트 제품이다. 물이 담긴 냄비에 준비된 식재료와 소스를 넣어 끓이기만 하면 소스에 따라 달콤하고 칼칼한 궁중식 찜닭과 화끈하게 매운 닭볶음탕이 완성된다. 제품 모두 친환경 농가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사용해 더욱 신선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닭고기를 맛볼 수 있다.

깔끔하고 담백한 치킨 스테이크를 손쉽게 즐기는 방법도 있다. ‘하림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는 통으로 된 닭가슴살을 후추, 소금, 파슬리로 양념해 익히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게 한 제품이다. 갓 잡은 닭고기를 영하 35도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시켜 육질의 신선함을 그대로 맛볼 수 있다. 기름을 두른 팬에 굽기만 해도 맛있고 아스파라거스, 양파, 피망, 통마늘, 버섯 등 기호에 따라 재료를 추가해 함께 조리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식빵 사이에 넣어 샌드위치로 먹어도 맛있다.

바비큐 치킨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하림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는 국내산 닭고기 날개부위에 달짝지근한 마늘 간장소스를 입히고 위에 향신료를 더해 적당히 매콤하게 양념했다. 튀기지 않고 기름을 쫙 뺀 방식으로 조리해 닭고기 껍질의 쫄깃한 식감이 좋고 끝 맛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다. 그릴에 바로 구워 먹어도 되고 프라이팬에 물을 조금 붓고 익히다가 수분이 날아가 바삭해질 때까지 구워도 맛있다.

하림 마케팅팀은 가족이나 연인 혹은 지인과 함께 하는 캠핑에서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하림 닭고기로 좋은 추억 만드시면 좋겠다며 아이스박스에 음식 재료를 챙길 때 맨 아래에 닭고기를 먼저 넣고 그 위에 아이스팩을 올려야 냉기가 아래로 향해 닭고기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사원
070-8852-81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