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상현실, ‘코비아키S’ 출시… 실사수준 가상현실 실시간으로 구현

UHD 화질을 실시간으로 구현할 수 있는 가상현실 인테리어 솔루션 출시

인테리어 디자인 솔루션 - 코비아키3 업그레이드해 개발

뉴스 제공
한국가상현실
2019-10-21 14:39
서울--(뉴스와이어)--가상현실(VR) 솔루션 전문개발 기업인 한국가상현실(대표이사 장호현)은 현재 9500여개 인테리어 업체가 사용 중인 가상현실 인테리어 디자인 솔루션 - 코비아키3을 보다 한층 더 고성능으로 업그레이드해 개발한 ‘코비아키S’ 솔루션을 2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약 3년여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완성된 코비아키S는 가상현실 디자인 솔루션의 가장 큰 단점이었던 화질을 대폭 개선하여 별도의 시간 지연 없이 사용자에게 실제와 같은 퀄리티의 화질을 실시간(Realtime Rendering)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UHD 화질로 HMD(Head Mount Display) 연동, 360VR 출력 등 요즘 대세인 VR관련 부가기능을 기본 탑재하여 HMD를 이용하여 실제 공간을 돌아다니듯 VR공간을 체험할 수 있으며, 360VR 출력을 이용하여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 코비아키S로 디자인된 작품을 고객 등 누구와도 공유할 수 있게 개발되었다. 따라서 디자인 시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즉각적으로 반영 후 실제와 동일한 화질의 결과물을 손쉽게 오프라인 & 온라인으로 제공할 수 있어 고객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출시될 코비아키S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첫째, 초보자도 쉽게 익히고 사용할 수 있는 손쉬운 사용법
둘째, 4만5000여개의 아파트도면 3D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
셋째, UHD 화질을 실시간 가상현실로 구현
넷째, 4만개 이상의 다양한 2D, 3D 자재 콘텐츠를 제공
다섯째, 스케치업, 맥스와 호환
여섯째, 인테리어 플랫폼인 모바일 ‘코비하우스’에 가상현실 파일을 공유

‘코비아키S’는 현재의 트렌드인 고화질과 공유(SNS)와 소통이라는 화두를 제품에 듬뿍 담아 ‘현실과 닮은 고화질로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과 공유하는 3D VR 솔루션’으로서 미래지향적 가치를 지향하고자 하였다.

코비아키S는 2003년부터 SaaS 방식으로 제공되는 가상현실 인테리어 서비스 코비온라인의 인테리어 솔루션으로 코비아키S 외 주방가구, 시스템가구, 욕실 등을 전문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는 3D VR 솔루션을 같이 제공하고 있으며, 약 9500여개 인테리어 업체가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고, ‘현대리바트’, ‘LG하우시스’ 등 다수의 브랜드기업들도 고객상담용으로 코비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코비아키S의 자세한 내용은 코비온라인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비온라인 서비스: http://kovi.com/

웹사이트: http://www.kovi.com

연락처

한국가상현실
마케팅본부
최영진 대리
070-5226-3103
이메일 보내기

코비아키S 문의
고객센터
1644-4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