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가을맞이 결연가정문화지원사업 진행

“우리 목포 나들이 와버렸당께~”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9-10-18 14:19
서울--(뉴스와이어)--함께하는 사랑밭이 전라도 지역의 소외된 어르신들과 장애 가정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고자 ‘목포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전라도 내 소외지역 어르신들은 수도권 지역에 비해 문화 및 여가 혜택을 누리기 힘든 여건 때문에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목포의 랜드마크인 목포해상케이블카 관람과 영양이 골고루 잡힌 점심 일정, 1004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신안의 천사대교를 관람하면서 어르신들의 입가에 행복한 미소가 머물렀다.

이날 ‘목포 나들이’ 행사에 참여한 한 할머니는 이렇게 멀리 여행을 온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너무나 감사하고 좋다며 집에 돌아가기 싫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할머니는 이런 즐거운 여행을 더 많이 갈 수 있도록 만들어 달라며 두 손 꼭 잡고 행복한 소감을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 복지사업팀은 결연가정에 문화지원사업, 생계 및 의료비 지원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외 계층 및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많은 사랑을 전할 계획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온라인사업팀
임경량
02-2612-4440
이메일 보내기

복지사업팀
070-8891-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