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inix®, MIPI DevCon Taipei에서 Trion® MIPI 솔루션 시연 예정

AI 엣지 컴퓨팅 제품 및 애플리케이션 구동 위해 혁신을 거듭한 Trion FPGAs, 강화된 MIPI CSI-2 인터페이스 포함

뉴스 제공
Efinix Inc.
2019-10-16 08:48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프로그래머블 제품 플랫폼 및 기술 분야 혁신 기업인 Efinix®는 10월 18일 금요일 열리는 MIPI DevCon Taipei 행사에 참가해 제품을 시연할 것이라고 밝혔다.

MIPI를 지원하는 Efinix의 Trion FPGAs는 여러 번 강화된 MIPI Camera Serial Interface 2(CSI-2) 송수신 컨트롤러, D-PHY℠ 그리고 13K에서 120K에 이르는 논리소자를 제공한다. 또한 유연하고 프로그래머블한 플랫폼으로 복잡한 형태의 모바일, 머신비전, 로보틱스, 자동차, 보안 애플리케이션용 비디오 프로세싱이 가능하다.

Trion FPGAs는 엣지, 컴퓨팅, 가속화 작업에 사용되는 최첨단 제품과 애플리케이션을 대량 생산할 수 있도록 설계, 개발되었다. 그 핵심은 Efinix의 Quantum™ 아키텍처로 저전력의 소형 폼팩터인 동시에 비용적 측면에서도 합리적이다.

Efinix 영업 및 사업개발 부사장인 Itsu Wang은 “업계의 게임체인저라 할 수 있는 Trion FPGAs를 MIPI DevCon Taipei에서 시연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엣지 AI 컴퓨팅의 미래는 밝다고 여겨지며 우리 회사의 혁신적인 Quantum 아키텍처는 이제 MIPI를 지원하는 Trion FPGAs를 독보적 수준의 혁신 제품으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MIPI를 지원하는 Trion FPGAs는 단순한 형태의 브릿징부터 AI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또한 다수의 카메라나 센서에서 생성되는 이미지들을 동기화, 프로세싱 할 수 있으며 규모가 큰 시스템 내에서 사전 프로세싱 허브나 하드웨어 가속기 역할도 수행 가능하다.

중국의 스마트 센싱 및 AI 기술 기업인 Opnous의 차오위안은 “Efinix FPGAs는 전력 사용, 견고한 MIPI 인터페이스, 그리고 비용적 측면에서 상당한 이점이 있는 제품”이라며 “Efinix를 통해 다수의 우리 제품이 Visual SLAM(위치탐색 및 매핑 동시 수행) 기능을 구현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에 Trion FPGAs with MIPI를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Raspberry Pi 보드와 카메라를 사용하는 Trion T20 MIPI Development Kit 시범 설계 제품은 Efinix 웹사이트(https://www.efinixinc.com/t20mipi)에서 확인할 수 있다.

Efinix 개요

Efinix®는 프로그래머블 제품 부문 혁신 기업으로 Trion® FPGA 플랫폼을 통해 미래의 엣지 AI 컴퓨팅을 선도하고 있다. Trion FPGA의 핵심은 Efinix의 혁신적인 Quantum™ FPGA 기술로 기존의 FPGA 기술과 비교해 전력/성능/면적 비율이 4배 강화되었다. 4K에서 200K에 이르는 논리소자를 제공하는 Trion FPGA는 소형 폼팩터, 저전력을 자랑하며 대량 생산을 통해 가격 또한 합리적이다. 당사의 Efinity® 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는 RTL부터 비트스트림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형태의 FPGA 설계 제품군을 제공한다. 전력/성능/면적 비율이 우수한 Trion FPGA는 맞춤형 로직, 컴퓨팅 가속화, 머신러닝 및 딥러닝 분야 애플리케이션 수요에 대응한다. Efinity 고객사들은 제품 양산을 위해 FPGA나 풀시스템을 Quantum ASIC로 원활하게 전환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efinixi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finixinc.com

연락처

Efinix
Steve Stratz
206-300-9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