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강동구청소년지원센터, 선사문화 축제 실시

2019 강동선사문화 ‘행복해요! 선사빛’ 축제 참여

2019-10-14 11:55
서울--(뉴스와이어)--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주최하고 강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강동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김령희)이 참여해 10월 11일(금)부터 10월 13일(일)까지 진행된 제24회 강동선사문화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강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상담전문기관에 맞게 청소년들과 직접 만나는 구 축제에 찾아가는 상담서비스 기관으로서의 기관 홍보 안내 및 네트워크 구축 활동을 진행하였다.

강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선사축제존에서 ‘반짝반짝 호모 사피엔스의 후에들’이라는 주제에 맞게 ‘키라키라 메이크업’ 및 ‘타투 스티커’ 체험 부스를 운영하여 관내 청소년 및 학부모에게 선사축제 체험을 제공하였다.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키라키라 메이크업’과 ‘타투 스티커’를 통해 청소년 자신의 얼굴에 반짝이는 펄과 타투 스티커를 활용해 자신의 신체에 대한 탐색 및 표현의 자율성을 높이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강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령희 센터장은 “1388청소년 전화 홍보 활성화와 강동구 내의 청소년전문상담기관으로 관내의 지역축제에 함께 참여해 찾아가는 상담을 더 확대 운영하여 청소년상담전문기관으로 중심역활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개요

강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복지지원법 제29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설치 등)에 근거하여 설립된 시/군/구 청소년 상담실이다.

웹사이트: http://www.wagle.or.kr/sub7/sub01.php

연락처

강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상담팀
한선아 주임
02-6252-138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강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