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뉴욕 미드타운, 맨해튼 중심가에 오픈

562개 전 객실 스위트 호텔, 센트럴파크 전망, 최고수준의 어메니티 제공, 시그니처 레스토랑 및 바

뉴스 제공
Hilton 뉴욕증권거래소 HLT
2019-10-02 14:15
뉴욕/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Hilton)(뉴욕증권거래소:HLT)의 글로벌 럭셔리 호텔 브랜드인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가 54층 562 스위트 객실의 콘래드 뉴욕 미드타운(Conrad New York Midtown) 개장으로 전 세계 럭셔리 호텔 포트폴리오가 확대된다고 발표했다.

이는 콘래드 브랜드의 두 번째 뉴욕 소재 호텔로 주소는 이전 런던 NYC(The London NYC) 부지인 151 West 54th St이다.

대대적인 호텔 리모델링을 통해 객실을 전형적인 뉴욕 호텔 객실보다는 중심가의 피에드아테르(pied-a-terre) 스타일로 개조했다. 호텔의 디자인 요소, 프로그래밍 및 큐레이션은 친숙한 주거공간의 모습을 연출해 투숙객들은 맨해튼에 살고 있는 것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다.

대니 휴즈(Danny Hughes) 힐튼 수석부사장 겸 미주 사장은 “콘래드 뉴욕 미드타운 개장으로 미주 럭셔리 호텔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게 되어 기쁘다”며 “뉴욕 관광이 꾸준히 증가하는 상황에서 좋은 위치, 커다란 객실, 엄선된 아트 컬렉션 및 최고의 요리를 제공하는 콘래드 뉴욕 미드타운이 전 세계 출장자 및 여행객들에게 맨해튼 중심가에서 새로운 럭셔리 옵션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저명한 호텔 디자인 회사인 스톤힐 테일러(Stonehill Taylor)가 웅장함, 화려함, 편안함을 추구하는 차분한 우아함을 반영해 호텔을 디자인했다.

전 객실 스위트룸

주얼리 톤 컬러의 팔레트, 맞춤 제작된 가구, 헤링본 목재 바닥, 핸드메이드 울 양탄자, 카레라(Carrera) 대리석 욕실 등으로 꾸며진 객실은 500평방피트의 1베드룸 스위트에서 3000평방피트 2층 펜트하우스까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된다.

13개의 프리미엄 스위트(premium suites)는 투숙객에게 독특한 스타일의 경험을 제공한다.

· 54층 펜트하우스(Penthouse on 54, 3000평방피트)는 2층의 2베드룸 스위트다. 1층의 휴식 및 거실 공간은 센트럴파크와 맨해튼의 멋진 경관을 볼 수 있으며 벽난로, 오리지널 임스(Eames) 의자, 곧 재개장을 앞둔 인근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MoMA)에서 영감을 얻은 맞춤제작된 강렬한 빨간색 소파 등이 갖춰져 있다. 플로팅 계단으로 올라가면 두 개의 널찍한 침실에 럭셔리한 킹베드, 대형 벽장 및 깊은 욕조가 딸린 대리석 욕실 등이 자리잡고 있으며 모두 멋진 도시 전망을 자랑한다.

· 43층에 위치한 1베드룸 아트리움 스위트(Atrium Suite, 1200평방피트)는 온실 같은 유리로 둘러싸인 실내에 리빙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맨해튼의 전경을 전망할 수 있다. 페일핑크, 다크그린, 블루 및 그레이톤의 색조가 내려다보이는 센트럴파크의 계절에 따라 바뀌는 색조와 조화를 이룬다.

· 5개의 아파트먼트 스위트(Apartment Suites, 1400~1700평방피트)는 분리된 다이닝룸, 넓은 거실, 멋진 책들이 가득한 서재 등으로 구성된다. 아파트먼트 스위트 중 한 곳은 풀키친 시설을 제공한다.

· 6개의 스카이 스위트(Sky Suites, 900평방피트)는 콘래드 뉴욕 미드타운의 고층부에 위치해 있으며 서재, 다이닝, 거실 공간이 개방적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킹사이즈 베드룸이 있다.

마틴 링크(Martin Rinck) 힐튼 수석부사장 겸 럭셔리&라이프스타일 그룹 글로벌 총괄은 “뉴욕에 위치한 두 번째 호텔 콘래드 뉴욕 미드타운을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콘래드 뉴욕 미드타운의 현대적인 디자인과 개인화되고 직관적인 서비스가 어우러져 세계적으로 연결된 여행자들에게 진정한 영감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콘래드 뉴욕 미드타운의 전신이었던 호텔은 할리우드 유명인들이 머무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기자회견 공간을 마련해 그 전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호텔은 첨단기술을 통해 4개의 텔레비전 촬영 스위트, 그린룸 및 제어실을 갖춘 완벽한 기자회견장을 마련했으며 모두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요구를 반영해 설계됐다.

현대 예술

콘래드 뉴욕 미드타운은 추상표현주의(Abstract Expressionism), 팝아트(Pop Art), 거리 사진, 재즈 즉흥연주, 브로드웨이(Broadway) 극장, MoMA, 구겐하임 미술관(Guggenheim),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등에서 영감을 얻은 광범위한 아트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다.

부티크 아트 컨설팅 회사인 비스토(VISTO)가 엄선한 콘래드 뉴욕 미드타운의 컬렉션은 뉴욕시의 예술, 문화 그리고 인근에 있는 세계적 수준의 미술관에서 영감을 얻었다. 컬렉션에는 호텔 로비 중심에 설치된 레다와 백조(Leda and the Swan) 명작을 비롯해 주류 예술을 표현하고 재해석한 여러 작품들이 있다. 유명 초현실주의 현대 예술가인 캐롤 퓨어만(Carole A. Feuerman)이 제작한 이 생생한 조각은 동명의 그리스 신화를 묘사하면서 레다가 제우스보다 우위를 점한 것으로 신화를 재해석했다. 이 영구 설치물은 37명의 예술가들이 참여한 호텔의 광범위한 컬렉션을 대표하며 이밖에 앙리 마티스의 리소그래프(Henri Matisse lithograph) 원작, 앤디 워홀(Andy Warhol)의 실크스크린 원작 두 점, 에이미 주드(Amy Judd)의 한정판 사진 두 점 등이 포함된다.

향상된 어메니티

콘래드 뉴욕 미드타운은 현지 생활에 어울리는 사려 깊은 어메니티를 제공하는 데 주력한다.

· 현지 고급 남성 그루밍 라운지인 트루먼스 젠틀맨스 그루머스(Truman’s Gentlemen's Groomers)와의 제휴를 통해 투숙객들에게 고객 전용 트리트먼트 패키지와 프라이빗 바에서 음료가 제공된다. 펜트하우스 고객들은 객실에서 일자면도기 면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에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Dyson Supersonic™ Hair Dryers) 스탠다드 제품이 구비되어 있다. 다이슨 스타일리스트로부터 다이슨 헤어케어 기술을 경험하고 싶다면 경우에 따라 인근에 위치한 5번가 플래그십 다이슨 데모 스토어(Dyson Demo Store)에서 무료 샴푸와 드라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 카네기홀(Carnegie Hall)과 브로드웨이가 호텔에 인접해있는 만큼 클래식 교육을 받은 솔로 음악가의 개인 공연 등 객실 내에서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며 이러한 공연은 콘시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펜트하우스 투숙객은 30분의 무료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디너 파티에서 첼리스트의 연주, 하피스트가 연주하는 라이브 자장가 등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 호텔의 객실 내 다이닝 옵션에는 인근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비어 공급업체인 페트로시안(Petrossian)의 고급 캐비어 시식이 포함된다. 투숙객들은 불과 몇 블록 떨어진 레스토랑과 매장에서 독점적인 럭셔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때에 따라 페트로시안 무료 깜짝선물이 제공된다.

로버트 레흐만(Robert H. Rechtermann) 콘래드 뉴욕 미드타운 사장은 “이 호텔이 미드타운에서 만들어진 전설을 기반으로 한다는 점은 매우 영광이다”며 “콘래드 뉴욕 미드타운은 맨해튼의 중심에서 우리 주변과 건물의 과거를 기억할 뿐 아니라 새로운 럭셔리의 시대로 우리를 인도한다. 현재 세대의 여행객들에게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의 이름에 맞는 전례 없는 서비스와 편안함 및 경험을 어서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밖에 제공되는 어메니티에는 호텔의 럭셔리 하우스 카 사용권,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럭셔리 욕실 용품(상하이 탕(Shanghai Tang), 템플 스파(Temple Spa) 또는 리파이너리(Refinery)), 힐튼 아너스 앱을 통한 디지털 체크인, 디지털키 및 디지털 체크아웃, 세탁 서비스, 반려동물 어메니티, 24/7 비즈니스 센터 이용, 발렛파킹 등이 있다.

대블 레스토랑

호텔 로비에 위치한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대블(Dabble)에서 가벼운 식사와 클래식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낮에는 전 플라자 호텔(The Plaza Hotel) 총주방장인 사니 헤바즈(Sani Hebaj) 총주방장이 제공하는 부담 없는 메뉴가 제공된다. 나눠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요리들과 어린 케일과 자두 콩포트를 곁들인 헤바즈의 시그니처 롱 아일랜드 덕(Long Island Duck), 약간의 그린 샐러드를 곁들인 여름 채소 팟파이(Summer Vegetable Pot Pie) 등의 요리가 대표적이다.

대블의 바 프로그램은 클래식 스태플스에서 아방가르드 수제 칵테일을 포함해 전문적으로 만들어진 칵테일을 선보인다. 훈제 칵테일, 극장 같은 테이블사이드 준비, 분자요리, 전통을 벗어난 서빙 그릇 및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씰로 브랜드를 표시한 장식 등 외관에 중점을 두었다.

대블 가까지 위치한 호텔의 프라이빗 다이닝룸이자 행사공간인 플룸(Plume)은 칵테일 스타일의 리셉션으로는 100명, 좌석이 있는 만찬장으로는 최대 75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호텔 곳곳에 위치한 6개의 추가적인 개인 모임 및 행사 장소에서 같은 서비스가 제공된다.

힐튼의 일원인 콘래드 뉴욕 미드타운은 힐튼의 17개 호텔 브랜드를 위한 수상 경력이 있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에 참여한다. 힐튼 아너스를 통해 직접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회원전용 할인으로 숙박 예약에 포인트와 현금을 원하는 대로 혼합해 사용할 수 있는 유연한 지불 슬라이더를 포함해 즉각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평균 요금은 1박당 550달러다. 콘래드 뉴욕 미드타운 예약은 전화(212- 307-5000) 또는 www.conradnewyorkmidtown.com 참조.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개요

5개 대륙에 35개 호텔을 운영 중인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는 현대적인 디자인, 최고의 혁신 및 엄선된 예술의 완벽한 연결을 창출해 세계적으로 연결된 여행자의 모험적 정신을 고취한다. 콘래드는 현지와 세계 문화를 연결해 고객들이 자신의 방식으로 서비스와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예약은 www.conradhotels.com 또는 힐튼 아너스 모바일 앱(Hilton Honors mobile app)으로 할 수 있다. 브랜드 관련 정보는 newsroom.hilton.com/conradhotels 및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 참조.

힐튼(Hilton) 개요

힐튼(Hilton)(뉴욕증권거래소: HLT)은 17개의 세계 최고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고 114개 국가 및 자치령의 5900여개 호텔시설에서 약 93만9000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 환대산업 부문 선도기업이다. 산하 모든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언제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세계 최고 환대 기업의 사명을 충실히 이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힐튼은 2018년에 세계 최고 직장 명단에 합류했으며 100년 가까운 역사를 통해 30억명 이상의 투숙객을 받아 들였다. 상을 수상한 투숙객 충성도 프로그램인 힐튼 아너스를 통해 힐튼에 직접 예약하는 9400여만명의 회원들은 선정된 객실에 대한 디지털 체크인, 디지털 키, 인터넷에 연결된 객실 등의 즉각적인 혜택을 받게 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room.hilton.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스톤힐 테일러(STONEHILL TAYLOR) 개요

뉴욕시에 본사를 둔 스톤힐 테일러(Stonehill Taylor)는 호텔에 주력하는 건축 및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다. 호텔을 디자인할 때 회사는 각 프로젝트 고유의 위치, 공간, 역사 및 문화적 영감과 특성을 반영한다. 스톤힐 테일러의 인테리어 디자인 및 건축 관련 뛰어난 포트폴리오에는 TWA 호텔(TWA Hotel), 휘트비(The Whitby), 목시 첼시(Moxy Chelsea), 에이스 호텔 뉴욕(Ace Hotel New York), 리파이너리 호텔(The Refinery Hotel), 인터콘티넨탈 바클레이(InterContinental Barclay), JW 메리어트 내슈빌(JW Marriott Nashville), 뉴올리언스의 엘리자 제인 호텔(Eliza Jane Hotel) 등이 있다. 스톤힐 테일러는 지역사회와 세계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방식의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선도하며 그 예로는 크로스비 스트리트 호텔(The Crosby Street Hotel), 노마드 호텔(The NoMad Hotel), 노마드 라스베이거스(Nomad Las Vegas), 포틀랜드의 프레스 호텔(Portland’s Press Hotel) 등이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stonehilltaylor.com 참조.

미디어 자료:
사진 자료: http://bit.ly/2orsOao. 콘래드 뉴욕 미드타운 저작권 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010060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힐튼(Hilton)
셍카 술지치-소사(Senka Suljic-Sosa)
senka.suljic-sosa@conradhotels.com

더 도어(The Door)
conradny@thedooronl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