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푸르미르, 가을 시즌 패키지 출시

‘야외 잔디 정원’ 가을밤의 향연 비어가든 오픈

호텔 뷔페 ‘더 키친’ 11월, 12월 상설 뷔페 오픈

신년회 사전 예약 시 스페셜 할인 혜택 적용

2019-10-02 09:10
화성--(뉴스와이어)--호텔 푸르미르는 가을 시즌 축제(AUTUMN Harvest festival)를 11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푸르미르 호텔은 가을 시즌 프로모션으로 야외 잔디 정원에서 비어가든 행사를 시작한다. 비어가든 행사는 10월 5일 기점으로 12일, 19일 3회 진행되며, 저녁 타임 18:00~22:00시까지 운영된다. 맥주와 함께하는 메뉴로는 스페셜 특가 콤보 세트메뉴를 내놓을 계획이다.

야외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잔디정원 주변의 오래된 소나무들과 모던한 호텔 건물이 방문객들로 하여금 한국의 전통적인 가을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게 한다. 우천 시 1층에 마련되어 있는 블랑카 레스토랑에서 운영이 된다.

저녁 타임에 식사 메뉴도 별도로 주문이 가능해 아이들과 함께한 가족들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다. 비어가든 객실 PKG도 함께 특가로 출시된다.

호텔 뷔페 더 키친도 11월부터 12월까지 기간 한정 주말 상설 뷔페를 오픈한다. 가을 시즌에 맞춘 수학 능력 평가 수험생들을 위한 특가 적용 기간은 11월 상설 오픈 기간에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 외 2명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호텔 푸르미르는 연말 행사로 송년회와 신년회 행사 예약을 받고 있으며, 특히 신년회 사전예약 시 다양한 혜택을 적용할 계획이다. 그 중 혜택으로는 100명 이상 예약 고객에 한해서 통돼지 바비큐 제공 및 생맥주 무한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푸르미르의 가을 시즌 축제(AUTUMN Harvest festival) 기간 동안 프로모션 행사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카카오톡 ‘호텔 푸르미르’ 아이디를 추가하게 되면 좀 더 빠르게 혜택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호텔 푸르미르는 호텔 VIP 매니지먼트 클라루스와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하며, 여름 시즌과 더블어 가을 시즌 또한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걸음 더 도약할 준비를 갖췄다.

클라루스 호텔푸르미르 개요

순 우리말로 푸른 용을 뜻하는 호텔 PRUMIR는 세계문화유산(융건릉)과 최첨단 비즈니스 산업단지 중심인 화성에 위치해 있다. 239개의 편안한 객실과 국제행사 진행이 가능한 5개의 연회장,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3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한 최고의 특급 호텔이다.

호텔푸르미르: http://cafe.naver.com/hotelprumir8020

웹사이트: http://hotelprumir.com

연락처

호텔푸르미르
홍보기획실
신경운 실장
031-8020-00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