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황을 이룬 S BLOCK 2.0 두바이 서밋서 DAO 의 통합 2세대 공개 블록체인 발표

뉴스 제공
S BLOCK
2019-09-27 17:27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9월 20일 개막한 ‘S BLOCK 2.0 두바이 서밋(S BLOCK 2.0 Dubai Summit)’으로 두바이 페스티벌 아레나(Dubai Festival Arena)는 3500명의 참가자들로 가득 찼다.

세계 블록체인 업계의 세계적 리더들과 S BLOCK 공동체 회원들이 주로 참가한 이 행사는 S BLOCK의 전 세계 의견 일치와 생태계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하는 계기가 됐다.

2세대 인터스텔라 월렛(Interstellar Wallet)

S BLOCK은 서밋에서 주요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2세대에 진입한 인터스텔라 월렛을 발표했다. 이는 이 제품을 세계 시장에서 출시한 지 3개월 만의 일이다.

참가 군중은 HD 크로스 체인 월렛(HD Cross-chain Wallet), 플랜 플래시(Plan Flash), S 페이(S Pay)를 포함한 다수의 새로운 특성과 기능이 발표되자 모두 기립했다. 또 S BLOCK은 탈중앙화 자율 공동체들을 통합할 계획과 6개 주요 분야에서 초대형 공개 블록체인 생태계를 3단계에 걸쳐 구축한다는 목표를 세워놓고 있다고 발표했다.

탈중앙화 자율 조직(DAO) 글로벌 전략 계획 공개

탈중앙화 자율 조직(DAO)은 토큰 경제의 모든 자원을 하나의 완전한 생태계로 통합하는 토큰 경제 부문 최초의 획기적인 기구가 될 것이다. DAO는 생태계 토큰인 ATO를 발표해 더 많은 회원이 S BLOCK 공동체의 발전에 참여할 수 있게 할 것이다. DAO는 DASH, HT, OKB 및 기타 양질의 토큰을 수용하도록 허용해 합의된 새로운 크로스 체인 가치를 창출할 것이다.

S BLOCK은 기술 혁신자, 개발자 및 거래자 사이의 협업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최대 자율 블록체인 공동체와 함께 세계 최초의 통합 블록체인 시스템을 구축할 태세를 갖추게 됐다.

WBFex와 S BLOCK의 파트너십

WBF 디지털 자산 거래소(WBF Digital Asset Exchange, WBFex)는 뉴욕에 있는 세계 선도적 디지털 자산 거래소이다. WBFex의 벨라 팡(Bella Fang) 공동설립자가 S BLOCK의 사업 방향에 공감하여 파트너십 관계를 맺었다. 그는 SBO토큰이 올해 말 이전에 거래 플랫폼에 상장될 것으로 예상되며 DAO 공동체 거래소 설치를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WBFex 거래소에는 현재 110개 프로젝트가 상장돼 있으며 올해 말까지 260개 프로젝트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WBFex가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수백 개의 프로젝트가 DAO에 참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 팡 공동설립자는 SBO토큰이 WBFex에 상장되어 2019년 ‘대표적 통화(star currency)’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WBFex와 S BLOCK의 거대한 공동체는 서로 협력해 파트너십에 더 많은 가치를 부가할 것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2600595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bloc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SBLOCK 재단(SBLOCK FOUNDATION PTE. LTD)
제니퍼 비알렉(Jennifer Bialek)
contacts@sbl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