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연구소, 네트 오브젝티브스로부터 플렉스 인수 발표

이번 인수로 프로젝트 매니저와 팀 및 기업 대상 애자일 제품 확대

2019-09-27 13:50
필라델피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종사자들을 위한 세계 유수의 비영리 회원 단체인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연구소(Project Management Institute, ‘PMI’)가 네트 오브젝티브스(Net Objectives)로부터 플렉스(FLEX)를 인수했다고 26일 발표했다.

플렉스 접근법은 기업들이 시스템 차원에서 ‘작동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아내고 장애 요소를 확인해 이를 제거함으로써 워크플로우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PMI가 최근 인수한 디시플린드 애자일(Disciplined Agile, ‘DI’)과 플렉스는 기업이 겪고 있는 주요 애로사항들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이는 결과적으로 더욱 확고한 사업 성과를 보다 신속하게 이루어내게 한다.

플렉스를 이용해 DA를 보완하는 것은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장점이 있다.

· PMI 회원들은 DA와 플렉스가 결합된 서비스를 통해 능력을 차별화시키고 새로운 길을 열어가게 될 강력하고 신뢰할만한 새로운 기능과 인증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 애자일 실무자들은 민첩하고 군더더기 없는 사고방식으로 상황에 맞게 추진되는 프로세스를 통해 보다 세심하고 맞춤화된 접근법을 이용할 수 있어 관행적인 접근법보다 더욱 강력한 결과를 구현할 수 있다.
· 전 세계 기업들은 각자의 특수한 요건과 상황을 바탕으로 기업의 민첩성을 개선할 수 있는 한층 더 맞춤화된 접근 방법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 PMI와 DA 및 플렉스 파트너들은 이해관계자와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욱 강화된 일련의 제품군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 PMI 및 DA 회원들은 플렉스 콘텐츠와 온라인 학습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PMI 사장 겸 CEO인 수닐 프라샤라(Sunil Prashara)는 “이번 인수는 점점 더 민첩해져야 하는 세상에서 일하는 새로운 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프로젝트 매니저와 애자일 실무자의 능력을 크게 강화시키기 때문에 PMI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초석”이라며 “PMI는 경력이 많고 적음에 상관 없이,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필요성을 인식하기 전일지라도 프로젝트 매니저와 애자일 리더 그리고 이들의 팀에게 일련의 완벽한 제품과 서비스, 훈련 및 인증을 제공함으로써 회원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더해 줄 수 있는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전통적 방법이든 애자일이든 혹은 프로젝트든 제품이든 접근 방법과는 상관없이 PMI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개인과 기업에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독자적인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네트 오브젝티브스 설립자 겸 CEO이자 플렉스 접근법 창안자인 알 셸로웨이(Al Shalloway)는 “당초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네트 오브젝티브스는 애자일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것을 넘어서서 고객의 요구 수준을 뛰어넘는 전반적인 성공을 거두었다”며 “훨씬 더 많은 전문가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들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함양하도록 지원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PMI의 글로벌 제휴 관계를 활용하고 PMI와 디시플린드 애자일 및 플렉스 제품이 결합되어 가능해졌다”며 “PMI 인증의 엄격함과 하나의 프로세스나 방법에 국한하지 않고 애자일 환경을 보는 넓은 시각이 결합되어 이렇게 딱 맞아떨어지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인수 통합은 즉시 개시되고 PMI는 적절한 때에 회원과 그 밖의 이해관계자들에게 세부정보를 추가로 제공하게 된다.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연구소(Project Management Institute) 개요

PMI는 프로젝트, 프로그램 및 포트폴리오 관리직을 위한 비영리 회원제 협회이다. 1969년에 설립된 PMI는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 있는 300만명 이상의 전문직들에게 전 세계적인 지지, 협동, 교육 및 연구를 통해 가치를 전달한다. PMI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되는 협회 표준, 인증제도, 커뮤니티, 자원, 도구, 학계 연구, 출판물, 전문직 개발 코스, 네트워킹 기회 등을 통해 커리어를 발전시키고 조직의 성공을 개선시키며 프로젝트 관리직이라는 전문 직종을 더욱 성숙시킨다. PMI 산하의 ProjectManagement.com은 더 많은 자원, 더 나은 도구, 더 큰 네트워크, 더 넓은 관점을 가질 수 있는 글로벌 온라인 커뮤니티를 형성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MI.org 또는 www.projectmanagement.com), 페이스북(www.facebook.com/PMInstitute) 및 트위터(@PMInstitu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렉스(FLEX) 개요

플렉스 접근법은 업계를 선도하는 애자일 접근 방식으로 지속 가능하게, 앞을 내다보면서 양질의 가치를 신속하게 실현할 수 있는 기업의 사업 민첩성 역량을 향상시키는 패턴과 린 사고(Lean-Thinking)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기업들은 복잡한 기업 환경에서 가치를 민첩하게 전달해야 하는 현실을 반영하는 DA 전략을 이용하면서 기업의 가치 전달을 촉진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이 플렉스 접근법에 의존하고 있다. 알 셸로웨이는 선구자적 애자일 전문가로서 10권이 넘는 책을 출간했고 조직 내에서 애자일 방법론을 보다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수천명의 애자일 실무자들을 교육시켰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260052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mi.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연구소(Project Management Institute)
메리 오르테가(Mary Ortega)
+1 610 356 4600(내선 7030)
Mary.ortega@pm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