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브코딩, 전국 7개 센터 12월 동시 개원… 설명회 개최

송도·영통·위례·동탄·서청주·군산수송·구미옥계… 설명회 참석 시 혜택

뉴스 제공
씨큐브코딩
2019-09-25 09:46
서울--(뉴스와이어)--CMS의 생각하는 코딩교육 씨큐브코딩은 전국 7개 센터의 12월 동시 개원을 앞두고 개원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원은 교육 국제도시 송도, 첨단산업 도시 수원 영통, ICT 융합산업벨트 위례신도시, 4차 산업혁명의 메카 화성 동탄, 천년 역사의 교육도시 서청주, 글로벌 경제특구 군산, 명품교육도시 구미 등 주요 교육 도시에 들어선다.

각 센터는 12월 개원에 앞서 10월부터 11월까지 릴레이 개원설명회를 진행한다. 송도국제센터가 10월 24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하고 화성동탄센터가 10월 30일 플로렌스파티하우스 동탄점에서 개최하는 등 센터별로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 강연은 ‘21세기, 우리 아이를 위한 미래 교육 로드맵’을 주제로 열린다. 코딩교육의 필요성과 올바른 미래 교육 방법, 씨큐브코딩의 교육철학과 프로그램 소개 등 다채로운 교육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딩교육에 관한 다양한 국내외 사례를 소개함으로써 학부모가 자녀의 올바른 코딩교육 방향을 잡도록 길잡이를 제공할 계획이다.

씨큐브코딩 총괄본부장 김수민 상무는 “초·중등 코딩 의무교육이 확대되면서 학부모의 관심이 높아져 전국 각지에서 개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대규모 동시 개원은 전국에서 씨큐브코딩의 교육철학과 차별화된 ICT 융합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일 기회”라며 “아이들이 스스로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코딩교육에 관심 있는 초·중등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설명회 예약과 자세한 일정 확인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오픈 기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은 설명회 당일 공개된다.

김 상무는 “씨큐브코딩 개원은 내년에도 계속된다. 서울 동대문, 용인 기흥, 용인 수지, 대구 수성, 포항, 진주, 나주 지역에 2020년 상반기 오픈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씨큐브코딩은 2019학년도 SW 영재교육원 53명 합격, 2019 한국정보올림피아드 1차 19명, 2차 참가자 전원 수상, 제6회 2019 판교 ICT 스마트 디바이스톤 우수상, 제2회 한국 메이커&코딩 경진대회 우수상(IT여성기업인협회장상) 등 영재원과 각종 대회에서 혁혁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3coding.com/

연락처

씨큐브코딩
홍보팀
박성준 과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