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탕전문점 라화쿵부, 오리온 마라맛 스낵 증정 행사 진행

9월 25일부터 오리온 마라맛 스낵 2종 랜덤 증정

서울·경기·부산·대구·울산 등 전국 93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실시

뉴스 제공
회풍식품
2019-09-25 08:30
서울--(뉴스와이어)--마라탕 프랜차이즈 라화쿵부가 오리온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2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오리온 마라맛 스낵 2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화쿵부 전국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마라탕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테이블당 ‘오징어 땅콩’과 ‘도도한 나쵸’ 마라맛 스낵 체험팩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행사로, 라화쿵부의 마라탕을 즐겨먹는 고객들이 오리온 마라 스낵의 주 타깃 고객층과 일치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기획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백화점 및 대형마트 등의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체험팩 소진 시 종료된다.

라화쿵부는 식품업계에 마라 열풍이 불며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고, 오리온의 스테디셀러 스낵 브랜드에서도 마라맛 신제품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라화쿵부는 국내 마라탕 업계의 대표 브랜드로서 대표 제과 브랜드 오리온과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라화쿵부는 2017년 가맹사업을 시작한 국내 최초이자 최다 가맹점을 보유한 마라탕 전문 프랜차이즈로 현재 97개의 매장이 성업 중이다.

회풍식품 개요

회풍식품의 라화쿵부는 국내 최초이자 최다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마라탕 전문점이다. 마라탕과 마라샹궈, 운남식 쌀국수, 꿔바로우 등 다양한 중식 요리를 판매하고 있다. 2017년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하였으며, 2019년 기준 전국 97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라화쿵부.com

연락처

회풍식품
홍보마케팅부
신영진 과장
02-6941-191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회풍식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