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제47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10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A홀에서 창업설명회 진행

창업 지원, 가맹점 운영 노하우 등 예비 창업자를 위한 정보 제공

뉴스 제공
크린토피아
2019-09-24 09:47
서울--(뉴스와이어)--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10월 3일(목)부터 5일(토)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제47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크린토피아 부스는 A홀 D01번에 위치하며, 전문 창업 컨설턴트와의 1:1 상담을 통해 예비창업자의 투자 상황과 상권에 적합한 창업 모델을 제시하고, 창업을 준비하며 궁금했던 점을 해소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을 제공한다.

크린토피아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사업 모델 다각화와 전문적인 운영 지원, 높은 고객만족도가 소비자와 창업자에게 주목 받으며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세탁 편의점 ‘크린토피아’부터 무인형으로 인건비 부담이 없는 코인 빨래방 ‘코인워시365’, 세탁편의점과 코인 빨래방의 장점을 합친 유무인 결합형 ‘크린토피아+코인워시’는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린토피아는 안정적인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1:1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국내 세탁 프랜차이즈 1위를 지켜온 크린토피아의 경쟁력과 운영 노하우를 얻어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세상을 깨끗하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선진형 세탁 시스템을 국내 현실에 맞게 정착시켜 온 크린토피아는 꾸준한 기술 개발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27년간 세탁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켜왔다. 현재 2820개의 세탁 편의점 및 코인 빨래방을 보유, 전국적 네트워크를 통해 보다 신속하고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eantopia.com/kr/main.do

연락처

크린토피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과장
02-788-7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