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선봉라이온스클럽, 사랑 나눔 잔치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

2019-09-20 08:44
서울--(뉴스와이어)--서울선봉라이온스클럽(회장 배우원)은 9월 20일(목)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 나눔 잔치를 펼쳤다.

소속 회원 23명은 복지관을 찾아 복지관 이용인과 그 가족, 직원들을 위한 짜장면 400인분을 제공하였으며, 쌀 1000kg을 복지관과 재가장애인들을 위해 후원하였다.

배우원 서울선봉라이온스 회장은 인사말에서 “화창한 가을 하늘 아래 뜻있는 행사를 열게 되어 감사를 드린다. 비록 짜장 한 그릇이지만, 정성껏 준비한 만큼 작은 행복이 되길 빌며 오늘 만난 사람 모두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곽재복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은 “라이온스클럽의 정신을 이웃들과 나누고 실천하는 서울선봉라이온스에 감사를 전한다”며 “주신 쌀은 마음 담아 이웃들과 더 큰 행복으로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점심을 먹은 한 이용인들은 맛도 맛이지만, 나눔의 뜻을 담은 자리라서 더 의미 있다. 짜장을 준비한 클럽 회원과 복지관 직원들이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D지구 서울선봉라이온스클럽은 지역 내 복지기관에서 봉사 및 봉사 물품을 지원하여 희망과 기회를 나누는 국제적인 봉사단체이다.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은 1982년 서울특별시에서 설립한 국내 첫 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서 푸르메재단이 운영하는 지역사회 장애인재활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seoulrehab.or.kr

연락처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실
박재훈
02-440-57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