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톰, 오토패스워드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체험 완료 고객에게 기프티콘 제공

온라인 통해 신청 및 체험

뉴스 제공
이스톰
2019-09-19 14:30
서울--(뉴스와이어)--상호 인증 솔루션 ‘오토패스워드(Autopassword)’ 제조사인 이스톰(대표 우종현)이 기업 및 기관 고객을 대상으로 오토패스워드 엔터프라이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스톰은 클라우드 환경에서 오토패스워드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시스템을 준비하고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토패스워드 판매 웹사이트인 파일링클라우드(https://filingcloud.co.kr/autopassword-event/)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체험 및 상담을 마친 선착순 고객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토패스워드는 특허 등록된 OTP 생성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개발된 보안 인증 솔루션이자 접근 관리,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이다.

사용자는 아이디만 입력하면 되는 편리하고 안전한 인증기술로 기업 및 기관의 시스템 안전과 보안규정 준수를 한 번에 해결해준다.

사용자 입장에서는 아이디만 기억하면 되어 편리하면서도 기술적으로는 비밀키와 시간, IP, 해시값, 푸쉬ID, 세션ID를 모두 체크하고 조합해 일회용 비밀번호(One Time Password)를 생성하며, 서비스와 모바일 앱에서 각각 생성된 OTP 값이 서로 일치하는지 사용자가 눈으로 한 번 더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 보안성을 강화하였다.

또한 이 기술은 국내 및 미국에 특허 등록이 되어 있는 독자적인 기술로, 여기에 국제인증표준기술인 FIDO 인증을 획득한 지문인식 기술과 앱 위변조방지, 화면 복제 방지, 미러링 방지 기술 등 첨단 보안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더불어 파일링클라우드 웹사이트에서는 사이버 공격으로 인한 피해로부터 소중한 파일을 완벽하게 지켜주는 보안 문서 협업 솔루션인 ‘파일링박스(Filingbox)’ 체험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사이트: http://filingcloud.co.kr/autopassword-event
브랜드 사이트: http://filingcloud.co.kr

웹사이트: https://www.estorm.co.kr

연락처

이스톰
전략사업실
김효동 실장
02-6925-0290(3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