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Reasoning, SC Ventures로부터 전략 투자 유치 통신 감시용 AI 솔루션 글로벌 확장 가속화

Series D-1 펀딩 연장으로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모멘텀을 유지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세계 시장에서 혁신 주도할 수 있게 될 것

2019-09-19 08:45
내슈빌, 테네시, 미국--(뉴스와이어)--인간의 의도와 행동을 이해하는 인공지능(AI) 분야 리더 기업인 Digital Reasoning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혁신, 벤처, 핀테크 전문 투자 사업부인 SC Ventures에서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Series D-1 펀딩 라운드는 총 4000만 달러의 성과를 올리게 되었다. Digital Reasoning은 이번 투자와 더불어 스탠다드차타드은행과 손을 잡고 아시아 태평양, 중동을 비롯한 여러 국제 시장에 통신 감시를 활용한 금융 서비스 상품 제공을 확대할 예정이다.

Digital Reasoning 창립자인 팀 에스테스(Tim Estes) 회장은 “Digital Reasoning은 사람의 언어와 행동에서 중요한 위험 요소를 파악하고 통찰을 찾아내는 통신 분석 분야의 리더이다. 이를 위해서는 여러 문화를 바탕으로 다양한 언어와 맥락을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며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매우 다각적인 입지를 자랑하는 국제적인 은행으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에서 AI 솔루션 적용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 새로운 솔루션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시장에서 언어를 이해하는 용도로 AI 사용을 대중화하기 위해 두 회사가 힘을 합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SC Ventures의 투자를 통해 Digital Reasoning은 컴플라이언스를 위한 전자 커뮤니케이션 및 음성 감시 시장의 선두 주자로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전 세계 금융 기관에서 기타 근접 용도로 적용 사례를 확장해 나가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이번 투자는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금융 시장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사전 학습 모델의 폭을 넓히고자 하는 Digital Reasoning의 노력에 뒷받침이 될 것이다.

알렉스 맨슨(Alex Manson) SC Ventures 글로벌팀장은 “금융 서비스에서 불법 및 비윤리적 행위를 근절하는 것은 은행 입장에서는 타협이 불가능한 의무이다. 하지만 금융 시스템이 디지털로 연결되면서 이와 같은 의무를 수행하기가 훨씬 더 복잡해졌다. Digital Reasoning은 행동 감시 분야의 리더로 이와 같은 위법 행위를 근절하고자 하는 금융 업계에 도움이 될 만한 적합한 자질을 갖추고 있다”고 평가했다.

Digital Reasoning의 Series D-1 펀딩 라운드는 BNP Paribas 주도로 지난해 1차 마감되었으며 Barclays, Square Capital, Goldman Sachs, Nasdaq, Lemhi Ventures, HCA, 그리고 Partnership Fund for New York City가 참여했다. 뒤이어 Macquarie에서 이 펀딩 라운드에 투자했으며 이제 SC Ventures가 펀딩에 기여한 최신 투자자가 되었다.

SC Ventures 개요

SC Ventures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혁신, 핀테크, 벤처 전문 투자 부서다. ‘뱅킹 DNA 다시 쓰기’에 집중하는 SC Ventures는 혁신적인 문화와 사고 방식을 개발하고 깊이 있는 역량을 기르며 열린 플랫폼과 인적 네트워크, 파트너십을 통한 새로운 사업 모델 실험을 목표로 한다. 당사는 싱가포르, 상하이, 홍콩, 런던, 나이로비, 샌프란시스코에 eXellerator 혁신 연구소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cventures.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Digital Reasoning 개요

Digital Reasoning은 사람의 의도와 행동을 이해하는 인공 지능 분야의 글로벌 리더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Digital Reasoning의 AI 플랫폼은 세계 최고의 금융 서비스 기관 및 의료 기관 다수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주요 업무를 자동화하고 방대한 양의 인간 커뮤니케이션에서 변화를 일으키는 통찰을 찾아낸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digitalreasoning.com), 트위터(@dreason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Digital Reasoning Systems
Randi Schochet
+1 212-402-611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Digital Reasoning System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