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vaHealth Partners, 전립선암 진단 및 치료 기술 전문 기업 Koelis에 투자

2019-09-18 08:47
뉴욕--(뉴스와이어)--InnovaHealth Partners, LP는 Medevice Partners와 함께 Koelis SAS에 대한 성장형 주식투자를 단행하고 이 회사의 지배 지분을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Koelis는 전립선암 진단 및 치료용 이미지 가이드 시스템을 개발하는 혁신 기업으로 미국, 유럽 그리고 대부분의 아시아 시장에서 규제 기관의 승인을 받고 제품 상용화를 완료한 상태다. Koelis Trinity™ System은 퓨전 이미징, 장기 움직임 추적, 로봇 보조, 국소 치료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Koelis 시스템은 비뇨기과 전문의들이 전립선암을 보다 정확하게 진단하고 환자들에게 침습성이 약화된 비근치 치료법을 선택할 수 있게 한다는 점에서 중요한 신기술이다. Koelis는 프랑스 그르노블과 미국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홍콩에 지사를 운영 중이다.

엔트완 리로이(Antoine Leroy) Koelis CEO는 “의료기기 전문 회사로 향후 우리 회사의 가치를 높여 줄 InnovaHealt와 제휴를 맺게 되어 기쁘다. InnovaHealth는 그 동안 성공적으로 포트폴리오 가치를 창출해 왔으며 우리 회사의 해외 사업 성장을 뒷받침할 수 있는 이상적인 파트너사다. 다양한 회사와 맺고 있는 전략적 관계, 전 세계적인 임상의 네트워크와 자본은 앞으로 중요하게 활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실 레알(Cécile Réal) Medevice CEO 겸 대표는 “우리는 2012년부터 Koelis와 사업적, 재무적으로 긴밀한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 회사의 성장과 가치 창출을 위한 InnovaHealth의 투자를 환영하며 엔트완 CEO의 뜻에 공감한다”고 밝혔다.

모티머 버코위츠 3세(Mortimer “Tim” Berkowitz III) InnovaHealth CEO 겸 대표는 “전립선암 진단과 치료법을 혁신하기 위해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Koelis의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25억 달러에 이르는 글로벌 시장에서 사업을 성장시키고 시장 니즈에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기업인 InnovaHealth는 의료기기 분야 성장형 주식투자 전문 회사다. 운용자산 규모는 약 2억 달러로 핵심 경영진이 글로벌 의료기기 투자 시장에서 축적한 경험은 도합 100년이 넘는다.

웹사이트: https://www.innovahealthpartners.com

연락처

InnovaHealth Partners
Research Director
Lauren Uzdienski
이메일 보내기

Koelis
President and CEO
Antoine Leroy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