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베리파이 인수 완료

뉴스 제공
VISA Inc. 뉴욕증권거래소 V
2019-09-17 10:53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자(Visa)(뉴욕증권거래소: V)가 대금 환불을 줄여주는 기술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베리파이(Verifi) 인수를 완료했다고 12일 발표했다.

베리파이 인수는 생태계 전반의 광범위한 결제 브랜드 및 파트너를 지원할 수 있는 분쟁 조정 능력을 확대함으로써 구매 경험 신뢰도와 투명성을 촉진하는 비자의 역할을 강화시켜준다.

동종 최고 수준인 베리파이의 분쟁 조정 툴과 위험 및 사기 관리를 위한 일련의 비자 서비스가 결합되어 다음과 같은 결과를 가져다준다.

· 환불이 되기 전에 분쟁을 조정하기 위해 분쟁 관리 프로세스의 모든 당사자들을 거의 실시간으로 연결함으로써 소중한 시간과 자원 절약.
· 협업을 촉진하고 신뢰를 구축하며 전반적인 고객 체험을 향상시켜주는 데이터 기반의 지능형 툴을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제공
· 카디널 커머스(CardinalCommerce)와 사이버소스(CyberSource)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보완될 수 있는 고객 업무 진행 과정의 매 단계에서 단대단 솔루션 창출

업계를 선도하는 베리파이의 솔루션과 전문지식은 비자의 부가가치 능력을 강화 시키는데 이는 고객들이 보다 수월하게 사업을 펼칠 수 있게 하고 향상된 결제 경험을 하게 하며 한층 더 강화된 보호 수단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베리파이는 전 세계적으로 2만5000개 이상의 계정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산업 전반의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원하게 된다.

비자(Visa Inc.) 개요

비자(Visa Inc.)(뉴욕증권거래소: V)는 세계 선도적인 디지털 지불 결제 기업이다. 비자는 혁신적이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지불 결제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를 연결하고 이를 통해 개인과 기업, 경제 번영을 뒷받침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비자의 첨단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인 ‘비자넷(VisaNet)’은 전 세계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결제 방법을 제공하며 초당 6만5000건 이상의 거래 메시지를 처리할 수 있다. 비자가 끊임없이 혁신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는 모든 기기상에서 연결되는 상거래를 급속히 성장시키는 촉매 역할을 하는 한편, 누구나 꿈꾸는 언제 어디서든 현금이 필요 없는 미래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전 세계가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전환되는 가운데 비자는 비자 브랜드와 상품, 임직원, 네트워크와 스케일을 바탕으로 상거래의 미래를 주도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About Visa, visa.com/blog 및 @VisaNe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리파이(Verifi) 개요

베리파이는 2005년 설립 이래 분쟁을 방지하고 대금 환불을 없애며 환불로 인한 이익 손실을 복구하는 혁신적인 단대단 결제 보호 솔루션을 공급하면서 대금결제 산업의 선두주자가 되어왔다. 베리파이는 가치 전달과 이익 증대 및 브랜드 성장 촉진을 뒷받침하는 파트너십을 구축하면서 상인, 결제 조정자, 인수자 및 발행자를 위해 전략적 적응형 기술을 창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verifi.com 참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미국 민사증권소송개혁법(U.S.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에서 의미하는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이란 일반적으로 “그럴 것이다”, “그럴 것으로 기대된다” 같은 표현이 문장에 들어간 경우를 가리킨다. 미래예측진술의 예로는 인수 거래를 완결한 후 비자가 거둘 수 있는 이점에 대해 언급하는 경우를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미래예측진술은 그 성격상 (i) 진술이 이루어진 시점에서만 유효성이 있고 (ii) 과거에 일어난 사실을 언급하거나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는 진술이 아니며 (iii) 사전에 예측하거나 수량화하기 어려운 리스크나 불확실성, 가정이나 상황의 변화를 포함한다. 따라서, 인수를 통해 기대되는 이익이 실현되지 않을 수도 있는 위험 등 여러 가지 요인과 2018년 9월 30일로 종료하는 회계연도의 양식 10-K 연례 보고서, 2019년 6월 30일로 종료하는 분기의 양식 10-Q 분기 보고서 그리고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 포함되어 있는 요인 등 그 밖의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는 비자가 언급한 미래 예측 진술과 크게 달라지거나 반대로 나타날 수 있다.

따라서 그러한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법에 따라 의무화되지 않은 경우 우리는 새로운 정보 입수, 미래의 상황 변화 및 그 외의 결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도가 일체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120052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s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비자(Visa Inc.)
엘리자베스 건(Elizabeth Gunn)
elizabeth.gunn@v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