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시디자인학회, 추계학술대회 27일 개최

더쉐이크크리에이티브 곽수진 대표, 서울상상나라 장화정 학예실장, 한양대학교 김지은 교수 강연 진행

2019-09-17 10:00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대한전시디자인학회는 9월 27일(금) 서울시립과학관 사이언스홀에서 추계학술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대한전시디자인학회는 전시학의 개념을 체계적으로 정립시키고 전시와 관련된 제 분야를 통합하는 실천적 학문으로 발전시키며 국내 전시문화의 질적 향상 및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 해왔다.

한국학술지인용색인 (KCI) 등재후보지 학회인 사단법인 대한전시디자인학회는 27일(금) ‘스마트 전시 : 과학관 전시의 새로운 전망’이라는 주제로 추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

학술발표는 27일(금)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에는 곽수진 대표, 장화정 학예실장, 김지은 교수가 강연 연사로 참여한다.

더쉐이크크리에이티브 곽수진 대표는 ‘과학관 전시 생태계의 진화’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서울상상나라의 장화정 학예실장은 ‘어린이박물관에 필요한 스마트 전시 - 서울상상나라 중심으로’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한양대학교 김지은 교수는 ‘Goldilocks conditions in multisensory exhibition’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학회 회원뿐 아니라 디자인 또는 박물관 전시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전등록은 전화 또는 이메일로 신청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koses.org/

연락처

대한전시디자인학회
임규연 간사
02-541-66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