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젬컴, SFR의 신형 박스 8 TV 셋톱 박스 8월 프랑스 시장 출시

뉴스 제공
Sagemcom
2019-09-11 19:53
뤼에유,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젬컴(SAGEMCOM)과 SFR이 양사가 공동 개발한 박스 8 TV 출시를 발표했다.

이 강력한 신형 셋톱 박스는 고품질 화상 및 음향을 제공하며 영상과 음향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는 음성인식 비서 기능과 통합 스피커를 탑재하고 있다.

이 혁신적인 장치는 사젬컴이 개발한 비디오 사운드박스(Video Soundbox™) 제품군에 포함되어 음성 인식 및 스마트 비서 서비스를 통합한 차세대 셋톱 박스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채워준다.

영상 측면에서 이 제품은 4K HDR과 돌비 비전(Dolby Vision)을 지원하여 생생한 색채와 뚜렷한 화상을 제공한다. 음향 측면에서는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하여 집에서도 영화관 같은 음향을 실현한다.

통합 음성 지원을 활용하면 셋톱 박스를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다. 위즈티비(Wiztivi)가 개발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통해 리모컨 없이도 채널 변경, 프로그램 정지 및 재생, 콘텐츠 검색 및 리플레이 등을 즉시 실행할 수 있다. 올해 가을에는 아마존 알렉사(Amazon Alexa)와도 통합될 예정이다.

그레고리 라부엘(Grégory Rabuel) SFR 일반 대중 및 기업 부문 총괄 대표는 “우리의 SFR 박스 8은 소비자 엔터테인먼트와 가정 내 커넥티드 기술 경험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이 신제품은 커넥티드 홈 기술 분야에서 우리가 보유한 제휴 협력망을 통해 음성과 미디어를 함께 실현하여 전에 없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사젬컴의 음향 영상 솔루션 사업 부문을 총괄하는 올리비에 타라벨(Olivier Taravel) 사젬컴 부최고경영자는 “최고의 화상과 음향, 음성을 통합하는 비디오 사운드박스 기술은 첨단 기술을 제품 내에서 결합하는 사젬컴의 능력을 보여준다”며 “음향 및 영상 장치를 공동 개발 및 제조하는 우리의 전문성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사젬컴(Sagemcom) 개요

국제적인 규모의 프랑스 첨단기술 그룹인 사젬컴(Sagemcom)은 광대역(셋톱박스, 멀티-기가비트 게이트웨이), 스마트 시티 및 사물인터넷(IoT)(LoRa 얼라이언스 창립 회원)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수익은 약 21억유로이며 5개 대륙에서 5500여명을 고용하고 있다. 사젬컴은 고부가가치의 통신단말기 분야에서 세계 선도기업의 위치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 참조.
www.sagemcom.com // www.facebook.com/SagemcomOfficial // https://twitter.com/Sagem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1000577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agemcom.com

연락처

사젬컴(SAGEMCOM)
실바인 쿨뢰르(Sylvaine COULEUR)
presse@sagem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