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sys, SiliconIndia로부터 2019 올해의 기업으로 선정

인도 내 Laravel 커스텀 솔루션 분야 선두주자로 인정받아

뉴스 제공
Singsys
2019-09-10 08:49
싱가포르--(뉴스와이어)--전 세계적인 인지도를 가진 다국적 기업 Singsys가 SiliconIndia 선정 인도 내 Prominent Companies List에서 Laravel 개발 부문 1위에 올랐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Singsys는 인도 러크나우에 첨단 개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미 자국 내에서 정상급으로 인정받는 가운데 이번에 인도 내 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Singsys 입장에서 비약적 발전이라 할 수 있다.

이번 성과를 통해 Singsys는 고신뢰성, 고품질 추구라는 회사 철학을 구축, 유지하기 위한 문화를 기획하고 또 육성한다는 기존의 노력을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이처럼 높은 수준의 인식을 현실화하는 핵심적인 토대는 정교한 R&D였다. ‘디지털 혁명’에 대해 아직은 미래 지향적인 관점을 보다 구체화하기 위해 경험 학습, 맞춤형 전략 프레임워크가 동원되었다. 디지털 혁명은 Singsys가 적극적인 인도 사업 확장을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이기도 하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선정은 기분 좋은 출발이라 할 수 있다.

2014년 인도 내 ‘올해의 스타트업’으로 선정된 Singsys는 그동안 현지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모범적인 서비스로 자주 언론에 소개되었으며, 이 같은 요소도 이번 우수 기업 선정의 배경이 되었다.

이번 성과는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기 위한 각종 첨단 기술의 범위를 확대하려는 Singsys의 노력을 반영하고 있다.

Singsys는 지식과 스킬셋, 역량을 두루 갖춘 우수한 인재 육성에 앞장서 왔고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맞춰 인사 부서를 구축했다며 이번에 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이와 같은 노력의 결과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Singsys 개요

Singsys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거대한 각 산업 분야에서 사용될 차세대 기술 솔루션 관련 전문성을 구축하고 있다. 개척 정신과 역량으로 무장한 Singsys는 솔루션과 기술 제품, 서비스,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며 삼성, KPMG, 시스코, 싱텔, 올림푸스, 후지필름, 다이킨 등 글로벌 고객사를 확보했다. 이는 10여년에 걸친 혁신과 경영 철학 구축, 강력한 발명 문화의 결과라 할 수 있다.

연락처

Singsys
Head of Marketing
Rakesh Singh
+91-9076566650

이 보도자료는 Singsy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