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어소시에이츠, MISA에 소수 지분 투자 발표

뉴스 제공
TA Associates
2019-09-09 14:23
보스턴/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성장 사모펀드 기업 TA어소시에이츠(TA Associates)가 베트남의 선도적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MISA 조인트 스탁 컴퍼니(MISA Joint Stock Company)에 소수 지분 투자를 완료했다고 8일 발표했다.

1994년 설립된 MISA는 회계, 재무, 전사적자원관리(ERP), 사업관리 소프트웨어를 베트남 전역의 기업과 정부 기관, 개인에게 공급하고 있으며 베트남 전국에서 7만여 정부 부문 고객과 10만 중소기업 고객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MISA는 하노이, 다낭, 부온마투옷, 호치민시, 칸토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15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MISA 이사진에 합류할 에드워드 시펠(Edward Sippel) TA어소시에이츠 총괄이사 겸 TA어소시에이츠 아시아퍼시픽(TA Associates Asia Pacific Ltd) 아시아 운영 총괄 대표는 “MISA는 베트남 민간 및 공공 부문 양쪽에서 선도적인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품질 높은 사업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며 의미 있는 성장을 이끌어 낸 놀라운 역사를 지니고 있다”며 “MISA는 혁신적인 제품군, 뛰어난 경영진, 투철한 고객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유기적 및 비유기적 성장 기회를 잘 활용할 위치에 있다고 믿는다. 우리는 이번 제휴를 하게 되어 기쁘며 MISA 팀과 함께 일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롱루탄(Long Lu Thanh) MISA 설립자 겸 회장은 “25년 전 MISA를 설립한 이래로 우리는 고객 기반을 위해 효율적이고 유저 친화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설계 및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우리 사업 모델을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통해 성장을 강화함에 따라 소프트웨어 업계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인상적인 부가가치를 제공하며 우리의 전향적 전략을 전적으로 지지해 줄 제휴 업체의 필요성이 한층 높아졌다. 우리는 TA어소시에이츠를 그런 제휴사로 보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그들의 보유한 깊이 있는 글로벌 경험과 기술로 우리 회사가 한 단계 더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딘티투이(Dinh Thi Thuy) MISA CEO는 “지금까지 우리 팀은 베트남 전역의 개인과 기업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성실하게 노력해 왔다”며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는 뛰어난 투자자인 TA어소시에이츠가 우리 회사가 새 시장으로 확장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는 데 핵심 역할을 수행하리라고 믿는다. TA가 MISA의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조너선 믹스(Jonathan Meeks) TA어소시에이츠 총괄이사는 “매력적인 개발 도상국 시장으로서 베트남의 빠른 발전 속도를 봤을 때 베트남 소프트웨어 업계는 기업들이 클라우드 소프트웨어가 제공하는 비용 절감 혜택을 인지하고 이해하기 시작하면서 막대한 성장을 구가하고 있다”며 “이 때문에 우리는 MISA가 정부 기관 및 유명 기업들로부터 새 고객과 계약을 지속적으로 수주해 성장 곡선을 유지하는 동시에 보다 더 발전된 클라우드 기반 SaaS 제품으로 넘어갈 것으로 믿는다. 제휴 기회를 준 MISA에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밝혔다.

MISA 개요

MISA는 베트남 전역의 기업, 정부 기관, 개인에게 회계, 재무, ERP, 사업관리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회사는 7만여 정부 부문 고객과 10만여 중소기업, 소매, 식음료 부문 고객을 베트남 전국에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isa.com.vn/en) 참조.

TA 어소시에이츠(TA Associates) 개요

TA 어소시에이츠는 가장 경험이 풍부한 글로벌 성장 사모투자 전문회사 가운데 하나이다. TA는 기술, 의료, 금융 서비스, 소비자 및 비즈니스 서비스 등 5개 분야에 중점을 두고 지속 가능한 성장 기회를 갖고 수익성이 있고 성장하는 기업에 투자하고 있으며, 전 세계 500여개 기업에 투자했다. 지배 지분 또는 소수 지분에 투자하고 있는 TA는 장기 투자 접근방식을 채택하고 전략적 자원을 활용해 수준 높은 성장 기업의 경영 팀들이 지속적인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TA는 1968년 설립 이래 325억달러의 자본을 모금해 연간 20억달러 이상 신규 투자하고 있다. 85명이 넘는 회사의 투자 전문인들이 보스턴, 멘로 파크, 런던, 뭄바이 및 홍콩에 기반을 두고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080050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TA 어소시에이츠(TA Associates)
마샤 오캐롤(Marcia O’Carroll)
+1-617-574-6796
mocarroll@ta.com

백베이 커뮤니케이션즈(BackBay Communications)
필립 누네스(Philip Nunes)
+1-617-391-0792
phil.nunes@backbaycommunications.com
아미샤 메타(Amisha Mehta)
+44 203-475-7551
amisha.mehta@backbaycommunicati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