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추석 맞아 ‘미혼남녀의 명절 레시피’ 유튜브 영상 공개

자사 제품으로 준비하는 명절 음식 레시피 공개

직원들이 직접 출연, 촬영, 편집에 참여하며 눈길

“앞으로도 유튜브 영상을 제작해 밀레니얼 세대 공략할 것”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19-09-09 09:50
서울--(뉴스와이어)--유튜브가 새로운 홍보 채널로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기업들이 잇따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특색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신일은 추석을 맞아 ‘미혼남녀의 명절 레시피’ 쿡방(요리하는 방송)을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보수적인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젊은 층의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다. 특히 실제 직원들이 직접 출연, 촬영, 편집 등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직원들은 자사 잔치팬을 사용해 각종 전을 부치고, 멀티쿠커를 활용해 송편을 찌는 레시피를 공개한다. 조리 후에는 서큘레이터로 주방에 배인 연기와 냄새를 환기시키고, 무선 물걸레 청소기로 바닥의 기름때를 제거하는 모습도 그려진다. 또한 영상 중간에는 미혼자들이 피하고 싶은 명절 잔소리에 대한 토크도 이어져 웃음을 자아낸다.

신일 마케팅사업부 이선재 수석부장은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자 보다 쉽고 편안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라며 “추석을 맞아 직원들의 생생한 목소리가 담긴 이번 영상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영상은 신일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SHINIL1959)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0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