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이크라 컴퍼니, ‘라이크라 핏센스’ 기술 출시

혁명적 기술 혁신… 원단 상 인쇄로 경량화 목표 구현 지원

뉴스 제공
The LYCRA Company
2019-09-06 10:24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의류 업계를 위한 혁신적 섬유와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선도 기업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가 신기술 ‘라이크라 핏센스(LYCRA® FitSense™)’를 세계 시장에 출시한다고 5일 발표했다.

이는 라이크라 섬유와 분자가 동일하지만 형태가 액체인 획기적인 수성 분산 특허 기술이다.

‘라이크라 핏센스’ 기술은 라이크라 섬유가 함유된 원단에 스크린 인쇄돼 경량화 목표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는 패턴이나 컬러 블록 같은 시각효과와도 결합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덧대어진 천조각이나 여분의 솔기 등 움직임을 제한하고 불편함을 유발하는 부속물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필요한 곳에 필요한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착용감이 우수하고 편안한 의류를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세지 비구루(Serge Vigouroux) 라이크라 컴퍼니 신사업/마케팅 부문 전무는 “유럽과 미국의 주요 고객사에 라이크라 핏센스 기술을 시범 제공해본 결과 가능성을 자신하게 됐고 세계 시장에 이를 출시하기에 이르렀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 평가와 제품 후기는 대단히 긍정적”이라며 “신기술 적용에 관심을 갖는 고객사로부터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라이크라 핏센스’ 기술은 경량화 여지를 더하고 부드러운 보정과 리프트를 가능케 한다. 또한 편안함을 훼손하지 않으면서 필요한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액티브웨어와 애슬레저 의류(레깅스 및 탑), 내복(브라, 스포츠브라, 브라렛, 속옷, 보정속옷 등)을 혁신할 수 있다.

비구루 전무는 “이 혁신적 기술은 지금까지 섬유 기술에 초점을 뒀던 라이크라의 의류 사업 판도를 바꾸게 될 것”이라며 “기술을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조성과 추가적인 응용 공정, 새로운 의복 용도 연구에 착수했다”고 소개했다.

‘라이크라 핏센스’ 기술은 인쇄업체, 의류 제조사 및 브랜드, 유통업체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의류 제조를 효율화하는 한편, 무한한 기능성 디자인의 가능성을 제공한다. 또한 획기적 혁신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의류의 차별화를 이루도록 해준다.

웹사이트(connect.lycra.com)에서 ‘라이크라 핏센스’ 기술의 자세한 사항과 신기술이 의류에 더해줄 가치와 효용을 확인할 수 있다. 9월 25~27일 열리는 인터텍스타일(Intertextile) 전시회 참가자라면 4.1홀 E56 부스를 찾아 라이크라 컴퍼니 담당자 저우즈난(ZhiNan Zhou)을 만나볼 것을 권한다. 전시회 정보는 웹사이트(Intertextile.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개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의류 및 개인 생활용품 산업은 물론 스판덱스 및 폴리우레탄 가치 사슬에서 사용되는 특수 화학제품을 위한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생산하는 한편 이의 혁신을 도모하고 있다. 델라웨어 주 윌밍턴에 본사가 있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 전문성 및 독보적인 마케팅 지원으로 전 세계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회사는 유수의 소비자 브랜드와 사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에는 라이크라(LYCRA®), 라이크라 하이핏(LYCRA HyFit®), LYCRA® T400®, 엘 바이 라이크라(L by LYCRA®), 쿨맥스(COOLMAX®), 서모라이트(THERMOLITE®), 엘라스판(ELASPAN®), 서플렉스(SUPPLEX®), 택텔(TACTEL®) 및 테라탄(TERATHANE®) 등이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라는 이름은 새로운 것이지만, 그 유산은 본래의 스판덱스 방적사인 라이크라(LYCRA®) 섬유가 발명된 1958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현재 편안하고 오래 지속되는 성능을 필요로 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도록 설계된 독자적인 혁신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고객의 제품에 가치를 더해주는 데 주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connect.lycra.com 참조.

LYCRA®와 FitSense™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의 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050051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ycra.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캐리 포드(Karie Ford)
+1.302.287.3095
Karie.J.Ford@lyc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