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솔루션, 채용박람회에서 내빈 방문기업으로 선정되어 주요 내빈들에게 카티라이프 소개

뉴스 제공
바이오솔루션 코스닥 086820
2019-09-04 10:30
서울--(뉴스와이어)--바이오솔루션(086820)은 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2019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에서 현장 심층인터뷰를 통해 우수 인력을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는 두 번째 개최로 74개 기업이 참가하였고 바이오솔루션은 유한양행, GC녹십자와 함께 내빈 방문기업으로 선정되어 연구개발을 총괄하는 이정선 대표이사가 보건복지부 김강립 차관,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세연 위원장,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오제세 의원 등 주요 내빈들에게 회사소개 및 카티라이프를 설명하였다.

바이오솔루션은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카티라이프의 생산을 비롯하여 주요 의약품의 R&D, 마케팅, 영업 등을 위한 경력 및 신규 인력을 채용할 계획이라며 바이오솔루션은 어느 기업 보다 재직기간이 길고 회사차원에서 우수한 인력을 보유하기 위해 안정적인 고용정책을 추진하고 있는 만큼 많은 우수 인재들이 바이오솔루션에 지원해주시길 바라며 회사도 최선을 다해 우수 인력 확보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바이오솔루션 개요

바이오솔루션은 첨단 세포 응용 기술을 이용한 세포치료제 및 인체조직모델 연구 개발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biosolutions.co.kr

연락처

바이오솔루션
경영기획본부
이호용 부장
02-6491-61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