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분양사 '딴끼엔', 하노이 서호 인근 UDIC WESTLAKE 아파트 분양

출처: 딴끼엔
2019-09-02 07:00
하노이 UDIC WESTLAKE 아파트
HANOI--(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02일 -- 베트남 분양사 딴끼엔(Tan Kien)은 한국인들을 대상으로 하노이 최대 호수 ‘서호’ 인근에 위치한 UDIC WESTLAKE 아파트의 분양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외국인들이 많이 사는 하노이의 대표적인 도심
하노이 UDIC WESTLAKE 아파트
하노이의 서호는 한국인들에게도 잘 알려진 대표적인 관광지 호안끼엠과 함께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일 뿐만 아니라 상당 수의 외국인 장기 거주자들이 사는 대표적인 지역 중 하나이다. 그래서 베트남 최초 국제학교인 유엔 국제학교(UNIS)도 이곳 서호에 위치해 있다.
하노이 UDIC WESTLAKE 아파트
◇하노이 원도심, 공항과의 뛰어난 교통 접근성

왕복 8차선의 ‘보치콩 대로’ 바로 앞에 위치 한 UDIC WESTLAKE 아파트는 하노이 롯데센터와 대우호텔이 있는 원도심까지 약 15분(7km) 거리로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2015년에 개통한 낫탄대교(Nhat Tan)가 바로 옆에 있어 홍강 아래 하노이 도심 지역에서 공항과의 접근성이 가장 뛰어난 위치라고 할 수 있다.

◇베트남 하노이 최대 쇼핑몰 롯데몰 2022년 완공 예정

UDIC WESTLAKE 아파트 바로 맞은 편에는 7.3 헥타르 부지에 초대형 복합 쇼핑몰인 롯데몰이 현재 공사 진행 중이다. 2022년 이후 완공하게 되면 하노이에서 가장 큰 쇼핑몰인 롯데몰은 서호 지역 상권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킬 것이다. 하노이 롯데몰은 쇼핑몰을 비롯 롯데 시네마, 아쿠아리움, 호텔 및 레지던스 등이 들어가는 대규모 복합단지 사업이다.

특히 이번 UDIC WESTLAKE는 ‘선 분양’이 대부분인 타 베트남 아파트들과는 달리 ‘후 분양’으로 진행되어 올 2019년 3분기에 바로 주택 인도가 가능하다. 따라서, 빠른 시간 안에 임대 수익을 기대 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서호 인근 지역 임대 수익률은 최대 약 7% 정도이다.

실 면적 84㎡~168㎡(방 2칸~4칸), 총 408세대의 UDIC WESTLAKE는 5월 분양을 시작하였으며, 베트남 내국인 중심으로 분양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이번 UDIC WESTLAKE 아파트 분양을 주관하는 분양사 딴끼엔(Tan Kien)은 이번 분양부터는 특별히 한국인만을 위한 분양 상담사도 따로 두어 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담 및 문의는 UDIC WESTLAKE 분양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딴끼엔 개요

딴끼엔은 베트남 아파트 및 빌라 전문 분양사로 하노이를 중심으로 베트남 전 지역의 다양한 분양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딴끼엔 홍보대행   백수창   070-8285-0290       한국인 분양 상담 문의(한국시간 월~토, 11:00 ~ 19:00 상담가능)   070-8285-0290     베트남 현지 사무실   +84 376 353 62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베트남 분양사 ‘딴끼엔’, 하노이 서호 인근 UDIC WESTLAKE 아파트 분양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