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아프리카에서 15번째 국가로 모리셔스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9-08-30 11:23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새로운 이정표를 세우면서 아프리카 진출을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모리셔스 유수의 세무 자문 법인 에이택스 어드바이저(ATax Advisors Limited, 이하 ‘ATax’)와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모리셔스는 현재 앤더슨 글로벌이 진출해 있는 아프리카 지역의 15번째 국가가 된다.

아프리카 동쪽의 도서 국가인 모리셔스에 기반을 두고 있는 ATax는 지난 15년 동안 회계, 세무, 급여, 아웃소싱 및 사업 자문 등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해오고 있다. 또한 모리셔스가 아프리카는 물론 인도와 아시아 시장 진출의 관문이 되는 나라로 널리 알려지면서 아프리카 및 아시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전문지식을 필요로 하는 해외 고객들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Tax 창업자 중 한 사람인 벤 림(Ben Lim)과 그의 팀은 제조, 섬유 의류, 부동산 건설 및 레노베이션, 의료 및 제약,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 농업, 소비재 상품 도매 및 소매, 관광 및 접객업, 교육,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통관 대행, 화물 운송, 보석, 카지노, 요식업, 소매 및 이벤트 관리 등 실로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집약적으로 경험을 축적해왔다. 모리셔스 팀은 국제적인 세무 계획 분야에서도 폭넓은 경험을 갖추고 있다. 또한 ATax는 모리셔스 공인회계사 협회 회원이기도 하다.

벤은 “우리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을 마치 가족처럼 대하는 데 초점을 맞추면서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 사업을 일구어왔다”며 “이런 순수한 가치와 노력 덕분에 우리의 위상을 높이고 명성을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협력을 통해 다음 단계로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우리와 뜻을 같이하는 전 세계 동료 집단과 협력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CEO인 마크 보사츠(Mark Vorsatz)는 “ATax의 전문가들은 모리셔스에서 가장 뛰어난 팀으로 이번 협력을 통해 많은 기회가 창출될 것이다”며 “벤은 앤더슨 가족에 뿌리를 두고 있는데 이 때문에 투명성과 균질성 및 지도관리와 같은 가치가 깊이 있게 자리 잡고 있다”고 말했다. “이 지역에서 우리의 사업은 탄력을 받고 있으며 우리는 실로 중요한 아프리카 시장에 가장 훌륭한 닻을 내리게 된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 세계에 4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48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290050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