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전시 및 업무 공간 결합한 ‘대구센터’ 위치 이전 및 리뉴얼 오픈

‘워킹쇼룸’ 콘셉트로 실제 근무환경 속 퍼시스 제품 및 공간 체험 가능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9-08-29 09:13
서울--(뉴스와이어)--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 배상돈)가 전시 공간과 업무 공간을 결합한 워킹쇼룸 콘셉트의 ‘대구센터’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리뉴얼 공사를 마친 퍼시스 대구센터는 대구 엑스코(EXCO) 인근에 1087㎡(약 330평) 규모로 본격적인 운영에 나섰다.

퍼시스 대구센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실제 직원들이 일하는 업무 공간과 쇼룸의 경계를 허물어 좀 더 자연스럽게 오피스 공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편안한 분위기의 라운지 공간을 더해 다소 딱딱하고 권위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 오피스 공간을 ‘일과 쉼’이 조화를 이루는 분위기로 조성했다. 편안한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방문 고객이 부담 없이 공간에 머무를 수 있도록 했으며 브릭과 우드 소재를 활용해 자연스럽고 생동감이 느껴지는 캐주얼한 감성의 인테리어 콘셉트로 꾸며졌다

방문객들은 업무 특성과 일하는 방식에 따라 다르게 구성된 업무공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공간구획에 용이한 시스템부스와 개인 수납을 위한 스마트워킹스토리지(SWS) 등 전문적이고 시스템화된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회의 규모와 목적에 따른 회의실 구성과 중역가구의 다양한 라인업 또한 큰 특징이다. 특히 4~6인 규모의 업무공간 레이아웃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대구지역 내 중소규모 기업의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 체험 이후에는 센터 내 오피스 컨설턴트와의 1:1 상담 및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퍼시스는 대구 지역 내 기업 및 고객들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대구센터를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사무환경 개선 및 사옥 이전 등 고민이 있는 기업의 방문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또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대구센터 방문을 통해 퍼시스가 제안하는 사무환경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황수진 AE
02-3406-22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