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컴코리아, 자연의 소리 담은 SWISS MILITARY 우드이어폰 출시

다충층으로 이뤄진 쿼드비트 프리미엄 스테레오 사운드로 생생한 음질 구현

우드이어폰, 투자플랫폼 와디즈에 전격 론칭 예정

뉴스 제공
맥스컴코리아
2019-08-27 17:00
고양--(뉴스와이어)--스마트폰 관련 다양한 주변기기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유통해 온 맥스컴코리아는 자체 브랜드 스위스밀리터리 친환경 우드이어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다중층으로 이뤄진 쿼드비트 프리미엄 스테레오 사운드의 우수한 음질 특성으로 현장감 있는 생생한 음질을 선사한다. 순수 구리함량이 높은 구리를 보이스코일에 넣어 즉각적인 음질 향상 및 음향장치 수명을 크게 연장시켰으며 헤드 부분의 튼튼한 이중 몰딩 마감 방식으로 원활한 음질을 제공한다.

귀의 구조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를 바탕으로 탄생한 총 12g의 초경량 무게로 귀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또한 프리미엄 쿼드비트 진동판과 왼쪽, 오른쪽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편리성, 세 가지 크기의 소프트 실리콘 타원형 사운드 튜브로 우수한 음질 감상 및 편안한 착용감 등의 장점을 가진다.

여기에 스마트한 원버튼 멀티 컨트롤러는 통화는 물론 음악재생, 사운드 조절까지 다양한 멀티 기능 탑재와 상하 3중 몰딩 마감으로 안정적인 음질 전송 및 단선을 방지해준다.

4중 몰딩구조의 잭은 단선방지와 함께 안정적인 음질을 제공한다. 잭은 총 세 가지 타입으로 3.5파이잭과 TYPE-C잭, 3.5파이+ i8젠더로 모든 디바이스에 호환할 수 있는 뛰어난 호환력으로 사용자 편의를 고려했다.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을 수행하기 위한 자발적 국제 규격인 FCS인증을 받은 친환경 우드이어폰의 헤드는 100% 자연에서 얻은 원목으로, 하루동안 1m 이상씩 자라는 생장력 높은 대나무와 종자번식이 높은 호두나무 자재를 채집해 산림을 훼손시키지 않는 범위 내에서 친환경적인 생산공정방식으로 제작됐다. 우드이어폰의 끈은 가볍고 오가닉한 느낌을 잘 살려주는 자연의 소재 에스프레소 햄프로 자연에서 채집한 삼, 아마, 모시풀 같은 초피섬유로 실을 가공해 꼬아 만든 천연직물로 제작했다.

맥스컴코리아 서승구 이사는 “자연을 품은 우드이어폰은 사용자들로 하여금 자연과 공생을 상기시켜주며 삶의 여유로움, 즐거움을 긍정적인 시너지를 경험하도록 한다”며 “뛰어난 음질과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미래를 생각한 친환경 자재와 IT기술의 융합으로 삶을 더욱 가치 있고 풍요롭게 만든 차기작 우드이어폰 출시를 준비 중이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가성비를 가진 제품을 국내외 시장에 계속 론칭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드이어폰은 국내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에 전격 론칭할 예정이며 맥스컴코리아는 1차로 무선충전 마우스패드를 와디즈에서 진행해 1284%의 놀라운 성공을 거둔 바 있다. 맥스컴코리아는 업계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성장하고 발전하는 맥스컴코리아의 미래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맥스컴코리아 개요

맥스컴코리아는 휴대폰 관련기기 및 악세사리류의 디자인, 성능개선, 효율성 증대를 위한 연구개발과 이를 통하여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제품을 생산, 공급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의 스마트폰 보급률은 83%로 세계 4위이다. 이제 스마트폰은 단순 통신의 기능뿐 아니라 영화, 드라마 등 콘텐츠 분야와 모바일 뱅킹 등 금융분야, 일상의 모든 업무를 처리하는 역할을 분담하며 급속도로 생활을 변화시키고 있다. 이에 따른 스마트폰 케이스를 비롯한 급속 충전기, 데이터 케이블, 기타 휴대폰 악세사리류 시장은 점점 확대되고 있다. 맥스컴코리아는 현대인의 생활에 꼭 필요한 휴대폰의 사용상의 기능을 배가시켜주고 개인의 취향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각종 휴대폰 주변기기 및 악세사리 제품을 최고의 품질과 최저의 가격에 공급함을 목표로 하여 전 세계의 시장을 석권하며, 아울러 고용을 창출하고 OEM을 통한 수출을 증대시킴으로써 국가경제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maxcomkorea.com

연락처

맥스컴코리아
이진승
070-8851-1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