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Flodraulic에 LiDAR 센서 공급하며 자율주행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지원

Flodraulic,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산업 애플리케이션용 완전형 머신 컨트롤 및 모니터링 시스템에 LeddarTech의 고성능 다중 요소 LiDAR 센서 적용

뉴스 제공
LeddarTech
2019-08-27 13:53
퀘벡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확장성 높은 다목적의 자동차 및 모빌리티용 LiDAR 플랫폼을 공급하는 업계 선두주자 LeddarTech는 Flodraulic Group이 완전형 머신 컨트롤 및 모니터링 시스템에 LeddarTech의 프리미어 LiDAR 센서를 통합하는 첫 번째 기업이 되었다고 발표했다.

맞춤형 컨트롤 시스템 솔루션을 설계, 제조하는 기업인 Flodraulic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비용 효율적으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며 거리를 측정하는 고체 LiDAR 센서의 역량을 높이 평가, LeddarTech의 기술을 선택했다. LeddarTech의 LeddarTM IS16 LiDAR 센서는 빠르고 연속적으로 정확하게 운행 지역을 분석하며 거리와 각위치를 모두 제공한다. 전천후 고체형 센서로 광범위한 물체를 확실하게 탐지해 위치를 파악하고 측정할 수 있어 가혹한 환경 조건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Flodraulic은 최근 캐나다 온타리오에 기반을 둔 농기계 제조업체 Marcrest에 22대의 완전형 머신 컨트롤 및 모니터링 시스템을 배포했다. 이에 Marcrest의 Swing-Max Power Hitch with Auto Guidance가 처음으로 경작지 안에서의 곤포 작업과 도로 이동을 위한 자동화 조향 장치를 탑재하게 되었다. Flodraulic의 시스템과 LeddarTech의 LiDAR 센서 덕에 Marcrest의 파워 히치를 사용하는 농기계 운전자들은 소형 곤포 생산성을 두 배로 높일 수 있다.

크리스 패스모어(Chris Passmore) Flodraulic 기술 디렉터는 “Flodraulic은 LeddarTech의 혁신적인 LiDAR 솔루션을 채택함으로써 모빌리티, 석유 및 가스, 산업 시장용 맞춤형 솔루션 설계 제조사로서 시스템에 LiDAR 기술을 통합한 선구적 기업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LiDAR 기술과 LeddarEngine에 기반한 솔루션 개발과 전문 지식을 10년 이상 쌓아온 LeddarTech는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켜야 하는 우리 회사에 완벽한 파트너”라고 말했다.

에이드리언 피어스(Adrian Pierce) LeddarTech 글로벌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은 “자사의 솔리드 스테이트 LiDAR 센서가 시장에 고효율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내놓기 위한 솔루션의 하나로 Flodraulic의 선택과 신뢰를 받게 되어 기쁘다”며 “LiDAR 기술을 이용한 자율주행 솔루션의 콘셉트, 설계, 시제품화, 생산 단계를 통틀어 Flodraulic의 강력한 엔지니어링 팀이 OEM 파트너를 계속해서 성공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Flodraulic 개요

Flodraulic은 완전형 머신 컨트롤 및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이동 시스템 통합 기업이다. Flodraulic은 모빌리티, 석유 및 가스, 산업 시장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 부문에서 리더가 되기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Flodraulic의 시스템은 전자기기, 유압 기계, 공압 기계, 원격 제어, 진단, 원격 모니터링, 자산 추적 솔루션 등에 포함될 수 있다. Flodraulic은 캐나다, 미국, 유럽 내 28곳에 사무소를 운영하며 570여명의 임직원을 고용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고객사와 파트너사들의 가치 증진을 위한 기술 발전과 신기술 개발과 관련된 Flodraulic의 활동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는 확장성을 갖춘 자동차용 다목적 LiDAR 플랫폼 개발 분야 선두주자다. LiDAR 개발 플랫폼이 기반으로 하는 LeddarEngine™은 LeddarSP 신호 처리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며 자동차급 안전 인증을 받은 시스템온칩(SoC)으로 구성된다. LeddarTech는 자동차용 ADAS와 자율주행 역량과 관련해 70가지가 넘는 특허(20개는 심사 대기)를 출원하는 등 최첨단 모빌리티 원격 센싱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다양한 혁신을 구현했다. LeddarTech는 또한 모빌리티 시장에서 자율주행 셔틀, 트럭, 버스, 배달용 차량, 로보택시 등에 사용되는 고성능 고체 LiDAR 모듈 솔루션들을 내놓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LinkedIn, Twitter, Facebook, YouTube에서 확인 가능하다. Leddar, LeddarTech, LeddarEngine, LeddarSP, LeddarCore, LeddarTech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Flodraulic: http://www.flodraulic.com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LeddarTech
Daniel Aitken
Vice President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1-418-653-9000 ext. 232
이메일 보내기